bóng đá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조규홍 복지부 장관 "오늘 오전 9시부터 발령"
"의료공백 현실화 경우 행정처분 진행"
"환자에 피해 주는 경우 전원 고발 조치"
정부가 집단 휴진을 예고한 개원의들에게 18일 오전 9시부로 업무개시명령을 발령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조규홍 보건복지부 장관은 '의사 집단행동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 회의에서 "사전 파악된 휴진신고율은 약 4% 수준이지만 의료공백을 최소화하기 위해 오늘 오전 9시 업무개시명령을 발령할 것"이라며 "의료공백이 현실화될 경우 현장점검과 채증을 거쳐 의료법에 따른 업무정지 등 행정처분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조 장관은 "병원에서 환자에게 사전 안내 없이 일방적으로 진료를 취소해 환자에 피해를 주는 경우 의료법 제15조에 따른 진료거부로 전원 고발 조치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또 "겉으로는 자율참여라고 하면서 불법 집단 진료거부를 종용하는 SNS 게시글 등에 대해서도 수사 의뢰해 강력히 조치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조 장관은 의사들에게 집단행동을 중단해달라고 요구했다.
그는 "집단행동은 그동안 환자의 건강과 생명을 위해 헌신해 온 의사분들에 대한 신뢰를 무너뜨리고 비난과 원망을 전체 의료계로 향하게 할 뿐"이라며 "불법 행동을 하지 않더라도 생각을 전달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정부는 언제든,bóng đá어떤 형식이든 상관없이 진정성 있게 대화에 임할 테니 집단행동을 즉각 중단해달라"고 말했다.
bóng đá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bóng đá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사진=유튜브 캡처'환승연애' 논란이 일고 있는 류준열로 인해 그가 홍보대사를 맡은 그린피스에서 불똥이 튀었다.
bóng đá,1차 경선에서 현역 의원 탈락자는 경기 여주 양평 지역구에서 김선교 전 의원에게 패한 안철수계 이태규 의원이 유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