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 사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러 외무부 대변인 공개 경고
"미국 속국에서 벗어나야"
한국이 우크라이나에 살상무기를 제공하면 한러관계가 치명적 결과를 초래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26일(현지시간) 스푸트니크 통신 등 주요 외신에 따르면 마리야 자하로바 러시아 외무부 대변인은 이날 상트페테르부르크 국제법률포럼을 계기로 열린 브리핑을 통해 이같이 경고했다.
그는 "한국이 우크라이나에 살상무기를 보내는 안을 재검토하겠다고 발표했는데,프리미어리그 사자이는 러시아와 한국 간 관계에 돌이킬 수 없는 결과를 초래할 잘못된 조치"라며 "한국의 무기와 군사 장비가 우크라이나 신나치주의자들에게로 이전돼 러시아 영토를 타격하고 민간인을 살해할 수 있는 만큼 러시아는 이를 두고 보지 않을 것"이라고 경고했다.
앞서 장호진 대통령실 국가안보실장은 지난 20일 러시아와 북한의 '전략적 동반자 관계 조약' 체결을 규탄하며 "우크라이나에 대한 무기 지원 문제를 재검토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자하로바 대변인은 "한국이 미국에 대한 광적인 의존에서 벗어나 미국의 속국이 되는 것을 멈추고 한반도의 현 상황을 현실적으로 평가하라"고 지적했다.고 주장했다.
또한 유엔 안전보장이사회의 모든 회원국이 데탕트(긴장 완화)를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다면 하루빨리 대북 제재 체제를 수정하는 것이 효과적일 것이라고도 언급했다.
프리미어리그 사자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프리미어리그 사자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농수산식품유통공사동남아 최대 규모의 식품박람회인 태국 방콕 식품박람회에서 국내 식품업체들이 통합 한국관으로 참가해 8600만 달러 수출상담 성과를 냈다.
프리미어리그 사자,이에 따라 북구는 소각으로 인한 산불을 예방하기 위해 산림인접지역 농가주민과 북구지역 농업인을 대상으로 영농부산물 파쇄 지원 서비스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