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저스 대 세인트 미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난 2일‘근황올림픽’유튜브 채널에는‘조롱 떨친 역주행,레인저스 대 세인트 미렌생활고 딛고 화장품 CEO까지.대역전 근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김장훈은 “여자 화장품을 론칭했다.나는 원래 어렸을 때부터 여자 화장품을 발라 왔다”고 말했다.
그는 화장품을 소개하며 “스킨·앰플·에멀전 또 하나가 아이크림·영양크림·넥크림이다.여기에 쿠션을 바르면 3분 풀메이크업 된다”고 소개했다.
이어 “돈은 이제 음악으로는 못 번다.안 벌고 못 벌고,레인저스 대 세인트 미렌사업을 해서…”라고 말했다.
김장훈은 힘겹게 노래를 부르는 모습 등이 퍼지면서‘숲튽훈’이라는 조롱성 별명을 얻었다.
그는 “누가 (악플) 보면 화 안나냐고 하는데,레인저스 대 세인트 미렌왜 화가 나냐.웃기면 된다.웃기면 화 안 난다”고 했다.
또 “(조롱하는 영상) 고소해야하지 않냐고 하더라.내가 그래서‘조롱 때문에 먹고사는 거야’했다”고 전했다.
그는 “교만하게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레인저스 대 세인트 미렌공연 와서 보고 얘기해달라고 한다.희화화된 사람으로 알든 말든 와서 봐달라.내가 잘한다는 게 아니라,그렇지 않은 모습의 김장훈도 있다는 걸 보는 순간‘좀 다르구나’하실 것”이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김장훈은 “내가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행복하고 감사하다.진짜 다 팬 여러분 덕분”이라며 “앞으로 끝없이 병적으로 집착해서 좋은 공연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레인저스 대 세인트 미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레인저스 대 세인트 미렌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본래 가자 지구는 인접한 시나이 반도를 영유한 이집트가 통제하고 있다가 1967년 전쟁서 이스라엘에게 점령 당했다.
레인저스 대 세인트 미렌,박 전 단장 측 김정민 변호사는 해병대 수사단이 초동 결과를 경찰에 이첩했다가 군검찰이 회수해 온 지난해 8월 2일, 윤석열 대통령이 이 전 장관에게 세 차례 전화를 건 것과 관련해 박 전 단장과 무관하지 않은 내용일 수밖에 없다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