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경안중학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선도적인 컴플라이언스 체계 구축
저변확대 모범사례 인정받아
컴플라이언스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를 거쳐 내부통제를 통한 준법 경영 실행으로 공공부문 컴플라이언스 분야 체계 구축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어워즈에 참가한 7개 기관 중 대상을 수상하게 됐다.
에너지공단은 지난해 사업운영상 리스크의 사전 예방 및 체계적인 대응을 위해 전담조직(준법지원실)을 신설하고 관련규정 제정과 더불어 공단에 특화된 내부통제체계를 구축했다.
내부통제 인식 내재화를 위한 교육 및 홍보 활동과 우수사례 포상과 성과 공유 등 전사적 준법경영 환경 조성을 위한 활동을 진행했다.
사단법인 한국컴플라이언스협회가 개최한 이날 행사는 '2024 대한민국 컴플라이언스 어워즈'부문별 시상식과 컴플라이언스 관련 세션으로 구성됐다.
에너지공단은 공공부문 대상 수상과 공단의 내부통제 운영 현황과 성과에 대해 발표했다.
에너지공단 관계자는 "앞으로도 내부통제체계 고도화를 통해 지속가능한 준법경영 문화를 내실화하고 유관기관과의 네트워크를 구축해 대내·외 성과 공유를 통한 인식 확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안동경안중학교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안동경안중학교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글로벌 AI 규범 주도 위한 민간 협의체 출범…AI 정상회의 준비강건택 기자기자 페이지(서울=연합뉴스) 강건택 기자 =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AI 글로벌 규범 자문단'을 구성해 16일 서울 스페이스에이드 CBD에서 1차 회의를 열었다고 밝혔다.
안동경안중학교,엘우니베르살을 비롯한 현지 매체는 미국보다 멕시코가 더 빨리 여성 대통령을 선출했다며, 이번 대선이 역사적인 선거로 자리매김하게 됐다고 평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