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awxza1g-s8i= 프랑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고려대의료원 교수들이 12일부터 무기한 휴진에 들어간다고 1일 밝혔다.
고려대의료원 교수 비상대책위원회(비대위)는 이날 입장문을 내고 “현 의료사태로 인한 의료인들의 누적된 과로를 피하고,월드컵:awxza1g-s8i= 프랑스환자 안전을 지키기 위해 7월 12일을 기점으로 응급·중증 환자를 제외한 일반 진료를 대상으로 무기한 자율적 휴진을 진행한다”고 했다.
고려대의료원 교수 비대위는 고려대안암·구로·안산병원 등 고려대의료원 교수들로 구성돼 있다.서울의대·서울대병원 교수 비대위(6월 17~21일),연세의대·세브란스병원 교수 비대위(6월 27일~)에 이어 세 번째로 무기한 휴진을 선언한 것이다.다만 입장문에 밝힌 대로 휴진 여부는 교수 각자 판단에 따르고,월드컵:awxza1g-s8i= 프랑스응급·중증 등 필수 분야는 진료를 유지한다는 방침이다.
비대위는 이날 “우리는 지난 4개월간 애끓는 마음으로 의료현장을 지켜왔으나,월드컵:awxza1g-s8i= 프랑스정부가 가장 힘없는 학생과 전공의를 억압하며 전공의와 적극적인 대화를 시도하지 않는 상황을 묵과하는 게 오히려 의료를 회복 불가능한 상태로 손상시킨다는 데에 의견을 모았다”고 했다.
그러면서 “현 사태의 책임이 정부에게 있다는 것을 다시 한번 강조하며,정부가 학생 휴학 승인 및 전공의의 사직처리에 대한 억압을 철회할 것과 현 의료사태를 해결하기 위해 전공의 요구안을 적극적으로 수용하고,월드컵:awxza1g-s8i= 프랑스전공의와 대화할 것을 강력히 요구한다”고 했다.
비대위는 이어 “정부는 지금이라도 학생들과 전공의들에 대한 우리의 요구를 수용하고 의료계와 진정성있게 대화에 임하라”고 강조했다.
월드컵:awxza1g-s8i= 프랑스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월드컵:awxza1g-s8i= 프랑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판다의 모성은 아기 판다 털 색깔에도 숨어 있다.
월드컵:awxza1g-s8i= 프랑스,쿠팡에서 판매하는 욕실용 핸드폰 거치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