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조합기 엑셀프로그램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검찰,"받은 당일 지시" 참고인 진술 확보…실제 반환은 안 돼
명품가방 실물 확보 방침…압수수색 대신 임의제출 가능성
(서울=연합뉴스) 이지은 기자 = 최재영 목사가 4일 오전 서울 서초경찰서에서 윤석열 대통령 부인 김건희 여사에게 명품 가방을 건네는 장면을 몰래 촬영해 인터넷에 유포한 혐의 관련 피고발인 조사를 받기 전 취재진 질문에 답하고 있다.2024.7.4
(서울=연합뉴스) 김다혜 기자 = 윤석열 대통령의 부인 김건희 여사의 명품가방 수수 의혹을 수사하는 검찰이 대통령실 행정관으로부터 "김 여사가 가방을 돌려주라고 지시했다"는 진술을 확보했다.
15일 법조계에 따르면 김 여사를 가까이서 보좌해 온 유모 행정관은 지난 3일 서울중앙지검 형사1부(김승호 부장검사)에서 참고인 신분으로 조사받으면서 이같이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다.
최재영 목사 측은 유 행정관과의 일정 조율을 거쳐 2022년 9월 13일 오후 2시 20분께 서울 서초구 코바나컨텐츠 사무실에서 김 여사를 만났고 이때 300만원 상당의 명품 가방을 선물했다고 주장해왔다.
유 행정관은 김 여사가 최 목사를 면담하면서 가방을 받은 것은 맞지만,로또 조합기 엑셀프로그램당일 오후 최 목사에게 가방을 돌려주라고 본인에게 지시했다고 검찰에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다만 유 행정관은 다른 업무 등을 처리하느라 깜빡하고 가방을 돌려주지 못했다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
검찰은 이런 진술을 토대로 명품 가방이 최 목사에게 반환되지 않은 경위와 이후 보관 경로 등을 들여다보고 있다.
김 여사 측을 상대로 실제 반환 지시가 있었는지,로또 조합기 엑셀프로그램입증할 근거가 있는지 등도 추가로 확인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검찰은 명품 가방 실물도 확인할 방침이다.
검찰은 대통령실에 공문을 보내 가방을 임의로 제출받는 방안 등을 검토하고 있다.대통령실이라는 장소의 특수성을 고려해 압수수색이 아닌 대안도 검토하는 것으로 보인다.
검찰은 청탁금지법 위반 등 고발 내용에 관한 사실관계를 좀 더 파악한 뒤 김 여사 조사 시기와 방식 등을 결정할 계획이다.
김 여사 측은 청탁금지법에 공직자 배우자에 대한 처벌 규정이 없고,로또 조합기 엑셀프로그램최 목사가 건넨 선물은 직무 관련성도 없으므로 검찰이 고발을 각하해야 한다는 입장이다.
김 여사 측 변호인은 사견임을 전제로 "김 여사에 대한 소환이나 방문 조사는 바람직하지 않다"고 밝혔다.
로또 조합기 엑셀프로그램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로또 조합기 엑셀프로그램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앞서 지난달 18일 전북특별자치도 출범식에서 윤 대통령과 악수하며 "국정 기조를 바꾸라"고 말을 건넨 진보당 강성희 의원이 경호원들에게 입을 막힌 채 행사장 밖으로 끌려 나가는 유사 사례가 있었다.
로또 조합기 엑셀프로그램,기존 토레스와 토레스 EVX, 티볼리, 코란도 등 KG 모빌리티의 스테디셀러 플랫폼도 새로운 ‘KGM’ 아이덴티티에 기반해 상품성 개선이 지속적으로 진행되며 많은 소비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