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승무패 베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7일 대전지방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새벽 0시부터 오후 8시 기준 공주 유구면 누적 강수량은 130.5㎜로 가장 많은 양의 비가 내렸다.세종 전의면 122.5㎜,승무패 베팅충남 천안 109.3㎜가 뒤를 이었다.대전은 40㎜에 달하는 비가 내렸다.
이날 충청권에는 거센 비바람으로 나무가 쓰러지는 등 관련 침수 피해 신고가 다수 접수됐다.
충남소방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후 5시까지 강풍·호우 관련 가로수 전도 12건을 비롯해 건물 침수 피해 등 모두 26건의 신고가 접수됐다.
같은 시각 대전에서도 가로수 전도 4건,지하차도 침수 1건,빗물 역류 1건 등으로 인한 비 피해 신고가 8건 접수됐다.
현재 논산,승무패 베팅계룡,금산 등 충남 내륙과 대전 지역을 중심으로는 장맛비가 소강상태에 접어들었지만,승무패 베팅이외 지역에서는 조금씩 비가 오는 곳이 많아지고 있다.
충남 서산,보령,당진,서천,태안,승무패 베팅홍성에는 호우 예비특보가 내려진 상황이다.이날 밤부터 시간당 30㎜ 안팎의 강한 비가 내릴 것으로 전망된다.특히 모레까지 충남 서해안에 최고 160㎜ 이상의 많은 비가 예상된다.
대전기상청은 "좁은 지역에 매우 강한 비가 내리며 지역에 따라 강수 강도와 강수량의 차이가 크겠다"며 "최신 기상 정보와 기상 레이더 영상을 참고해달라"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