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 프레데리시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AI 기능·용량은 유지,fc 프레데리시아가격 부담 낮춰
4.3형 터치 스크린 탑재…그레이지 색상
[헤럴드경제=김현일 기자] 삼성전자가 374만원 짜리 올인원 세탁건조기‘비스포크 AI 콤보’신제품을 출시했다.기존 399만9000원보다 가격 부담은 낮추고 인공지능(AI) 기능과 세탁·건조 용량은 유지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이번 신제품은 ▷세탁물에 맞는 최적의 코스로 작동하는‘AI 맞춤 코스’▷세탁물에 맞게 적정 세제를 알아서 투입하는‘AI 세제자동투입’▷옷감에 맞는 양의 버블로 세탁하는‘AI 버블’등 기존 제품의 대표 인공지능(AI) 기능을 그대로 유지했다.용량도 기존과 동일한 세탁 25㎏·건조 15㎏으로,fc 프레데리시아킹사이즈 이불 빨래도 가능하다.
‘AI 홈’액정표시장치(LCD) 터치 스크린은 기존 7인치에 4.3인치로 바뀌었다.신제품은 그레이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374만9000원이다.
앞서 삼성전자는 지난 2월 비스포크 AI 콤보를 출시한 이후 국내 누적 판매량 3만대를 돌파하며 국내 올인원 세탁건조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이번에 가격 부담을 낮춘 신제품을 선보이면서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이무형 삼성전자 DA 사업부 부사장은 “야외활동이 많아지고 세탁량이 증가하는 여름철이 되면서 올인원 세탁건조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에 비스포크 AI 콤보의 선택지를 확대한 만큼 더 많은 소비자들이 똑똑하고 편리한 세탁 경험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삼성전자는 7월 한 달간 비스포크 AI 콤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세탁실 인테리어 리모델링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비스포크 AI 콤보를 구매한 고객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삼성닷컴에서 구매 인증을 한 뒤 세탁실을 바꾸고 싶은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추후 선정 절차를 거쳐 20명에게 한샘 빌트인 세탁장을 맞춤형으로 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fc 프레데리시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fc 프레데리시아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롯데바이오로직스 제공[헤럴드경제=손인규 기자]롯데바이오로직스(대표이사 이원직)는 머크 프로세스 솔루션(이하 머크)과 바이오의약품 제조 및 공정 개발에 전략적 제휴를 위한 사업협력의향서(LOI)를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fc 프레데리시아,최근 미국 공중위생국은 외로움이 흡연과 비만만큼이나 심각한 공중보건 위기라고 경고 성명을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