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비에스판토텐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창립 100주년 맞아‘글로벌 비전 2030’선포
가정 채널 넘어 현지 유흥 채널 공략 드라이브
하이트진로는 2030년까지 전 세계 주류 시장에서‘진로(JINRO)’만의 독보적인 브랜드 경쟁력을 구축하는‘진로(JINRO)의 대중화’를 제시해 앞으로의 100년 먹거리를 확보하겠다는 전략이다.
새로운 비전인‘진로(JINRO)의 대중화’는 성공적인‘소주 세계화’를 넘어 글로벌 소주 넘버원 브랜드로서 세계인들의 일상과 함께하는 주류 카테고리로 성장시킨다는 것을 의미한다.
“EASY TO DRINK,DRINK TO LINK” (편하게 한 잔,한 잔 후 가깝게) 라는 새로운 글로벌 태그라인(TAGLINE) 아래,진로(JINRO)의 대중성을 전달해 술 이상의 인간관계 소통의 수단으로 전 세계 소비자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이번‘글로벌 비전 2030’발표를 통해 중‧단기 해외 사업 미래 전략을 공개했다.
하이트진로는 제품 강화 및 유통 확대,그리고 커뮤니케이션 확장 전략을 통해 세계 진로(JINRO)의 대중화를 이루고 해외시장 소주 매출 5000억원을 달성한다는 것이 주요 내용이다.
하이트진로는 우선,과일소주의 지속 성장세에 맞춰 새로운 과일향 제품 개발 및 출시 등 포트폴리오 확대를 통해 전 세계 소비자 유입을 지속시키고 레귤러 소주로 정착시킨다는 전략이다.
유통망 확대 및 전 세계의 다양한 소비자를 확보하기 위해 향후 성장 가능성이 높은 신규 전략 국가를 육성해 거점을 마련,수출국 다변화에도 힘쓸 예정이다.
로컬 프랜차이즈 계약과 지역 내 핵심 상권을 우선 공략하고 거점 업소 및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는 등 공격적인 영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또한,알비에스판토텐산더욱 다양한 해외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해 진로(JINRO)의 글로벌 이미지 강화를 제고한다.
글로벌 브랜드 수준에 맞는 규모감 있는 스포츠 이벤트 후원 활동과 국가별 페스티벌 참여 및 컬레버레이션 실시 등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쳐,진로(JINRO)가 세계적인 주류 브랜드와 어깨를 견줄 수 있도록 자리매김 시킨다는 방침이다.
하이트진로 해외사업본부 황정호 전무는 “하이트진로는 대한민국 대표 종합 주류 회사로서 사명감을 갖고‘소주 세계화’에 앞장서며‘소주’를 세계적인 주류 카테고리로 만드는데 기여했다”며 “이번‘글로벌 비전 2030’선포를 통해 글로벌 종합 주류 회사로 도약하는 계기를 마련하는 한편,국가대표 소주의 사명감을 갖고‘진로(JINRO)의 대중화’를 통해 전 세계 모든 이들과 늘 함께하며 삶의 즐거움을 나누는 앞으로의 100년을 설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알비에스판토텐산하이트진로의‘소주의 세계화’이후 글로벌 시장에서 소주에 대한 관심이 증가했다.
2022년 유로모니터에서 실시한 미국,알비에스판토텐산일본 등 주요 국가별 조사 기준에 따르면,알비에스판토텐산소주에 대한 인지 수준이 평균 약 88.6%를 기록했고,알비에스판토텐산2017년 대비 2022년 전 세계 소주 판매 규모는 약 2.5배 확대되는 등 급성장하며 소주는 세계적 주류 카테고리로 성장했다.
또한,2022년 세계지적재산권기구(WIPO)의 상품 카테고리에‘소주(SOJU)’가 등록되며 국제적인 상품 명칭으로 인정받았다.
‘소주의 세계화’속에서 진로(JINRO)는 2017년부터 2023년까지 연평균 약 12.6% 성장을 기록했으며,2001년부터 전 세계 증류주 판매량 1위를 22년째 유지하고 있다.
2022년에는 세계 최초로 1억 상자 판매를 돌파했고,알비에스판토텐산소주 단일 품목으로 1억불을 수출하는 업적을 달성했다.
이 같은 성과를 기반으로 다양한 접점에서 전개해온 글로벌 활동을 통해 경쟁사 및 유사 브랜드 대비 압도적 인지 수준을 확보하며 대한민국 소주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위치를 자리매김했다.
알비에스판토텐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알비에스판토텐산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하나님은 요시야의 그 회개의 통곡 소리를 들으셨습니다.
알비에스판토텐산,김양은 38살이 되는 2037년, 박씨는 33살이 되는 2030년 각각 출소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