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 대형카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아리셀 공장 사망자 22명…연락두절 1명 추가
사망자 중 20명 외국인…시신 훼손 상태 심각경기 화성시 일차전지 업체 아리셀 공장 화재로 인한 사망자가 22명으로 늘었다.지금까지 확인된 사망자 외에 연락 두절 상태였던 실종자가 1명 추가되면서 인명피해 규모는 더 커질 가능성이 있다.
경기 화성소방서는 24일 화재 현장 브리핑에서 오후 6시30분 기준 사상자 수는 사망 22명,고성 대형카페중상 2명,경상 6명이라고 밝혔다.소방 당국은 현재까지 파악한 사상자 30명 외에 연락이 닿지 않는 1명에 대한 수색 작업을 계속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사망자 22명 중 20명은 외국인이다.중국 국적 18명,고성 대형카페라오스 국적 1명,고성 대형카페미상 1명이다.나머지 2명은 내국인으로 확인됐다.사망자 인적사항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다.시신 훼손 상태가 심해 성별 정도만 구분이 가능한 상태여서 추후 DNA 검사 등이 이뤄져야 정확한 신원 파악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사망자는 모두 발화지점인 아리셀 공장 3동 2층에서 발견됐다.2층의 면적은 1185㎡로,평수로는 350평가량 되는 것으로 전해졌다.
소방 관계자는 "구조대원에 따르면 계단으로 내부 진입할 때 우측면에서 많은 사망자가 발견됐다"며 "내부는 구획된 곳이 두 군데고 작업실이 한 군데로,고성 대형카페위에서 보면 총 세 군데로 구획이 돼 있다"고 말했다.소방 당국은 연락이 두절된 실종자 1명을 찾기 위한 수색작업을 계속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앞서 이날 오전 10시31분께 경기 화성시 서신면 소재 아리셀 공장에서 불이 났다.소방 당국은 유해화학물질 취급 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한 데다 인명피해 및 연소 확대 우려가 있다는 점에서 선제적으로 대응 2단계를 발령했다.화재 발생 4시간40분 만인 오후 3시10분께 큰 불길을 잡았고 구조대가 투입됐다.
고성 대형카페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고성 대형카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만물상] 일본이 부러워하는 '한국 그린벨트'뉴스 기사일러스트=이철원1971년 6월 박정희 대통령이 건설부 국토계획 국장을 호출했다.
고성 대형카페,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