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디네세 로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목된 시의원 “사실무근” 반박
[서울경제]
경북 구미시 노동조합 온라인 익명 게시판에 한 시의원이 여성 공무원들을 상대로 성희롱을 여러 차례 일삼았다는 폭로 글이 게시됐다.
24일 구미시 노조 게시판에 한 익명의 게시자는‘왕관의 자만심’이라는 제목의 글을 올리고 “(그분은) 오랜 기간 시의회에 있으면서 직급 고하를 막론한 여러 명의 여성 공무원들에게 성적 수치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행동들을 서슴없이 하고 계신 거로 안다”라고 적었다.
게시자는 “시의원이라는 이유로 아무렇지도 않게 해왔던 잘못된 말과 행동들을 더 이상 침묵할 수 없어 글을 올렸다”고 설명했다.이어 “(시의원이) 음흉한 눈빛으로 위아래를 훑어보는가 하면 악수할 땐 손을 한창 잡고 있거나 19금(성적) 농담을 대놓고 하고,우디네세 로마사적으로 문자나 전화를 수시로 하기도 하며 자기가 도와주겠다며 식사나 개인적인 만남을 요구하기도 했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아무도 앞에 나서 말을 못해서 그렇지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있고,우디네세 로마그동안 더러워서 피해 왔다고 하지만 더 이상 이렇게 피해야만 하냐”며 “공무원들도 사람이다,우디네세 로마배려하고 존중해 달라”고 강조했다.
해당 시의원으로 지목된 A씨는 “후반기 의장단 선거를 앞둔 민감한 시기에 흠을 내는 기사가 올라왔다”며 “평소에 팀장 이하와는 말도 잘 섞지 않는다”라고 해명했다.그러면서 “이번 게시물을 포함해 여러 얘기가 도는데 사실 무관하다”고 덧붙였다.
구미시 노조 관계자는 “노조 홈페이지는 시청 직원들만 사용할 수 있다”며 “해당 게시글에 대해 사실관계 파악에 나설지 검토 중”이라고 말했다.
우디네세 로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우디네세 로마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안가 주니까 이렇게 된 거 아니야”라고 팩폭했다.
우디네세 로마,테슬라가 충전망을 개방하기로 한 이유 중 하나로 미국 정부의 '전기차 충전 인프라 확대 특별법(NEVI)'이 꼽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