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로또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목포=뉴시스]김혜인 기자 = 경찰이 지인을 살해하고 그 아내까지 납치한 40대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전남 목포경찰서는 5일 지인을 살해한 혐의(살인·감금)등으로 A(44)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A씨는 지난 2일 오후 10시10분께 목포시 동명동 한 주택 2층에서 B(40)씨를 흉기로 찔러 숨지게 한 혐의다.
또 경찰에 신고하지 못하도록 B씨 아내를 차량에 태워 감금한 혐의를 받는다.
경찰 조사 결과 A씨는 동종업계에 일하는 지인인 B씨가 나이가 어린데도,미니로또평소 자신에게 욕설을 한 데 앙심을 품은 것으로 드러났다.
A씨는 B씨가 숨진 직후 집에 있던 B씨의 아내가 경찰에 신고하지 못하도록 차량을 이용해 순천까지 강제로 데려갔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전날 한 여수 한 주택가에서 A씨를 긴급체포했다.
경찰은 도주·재범 가능성 등을 고려해 A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미니로또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미니로또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시카고옵션거래소(CBOE) 변동성 지수(VIX)는 전장보다 0.
미니로또,kr(끝)[이 시각 많이 본 기사]☞ UFC 오르테가 "박재범 때린 건 내 잘못…이제 끝난 일이다"☞ 류현진 아내 배지현 씨 "고생한 남편, 한국 돌아오고 싶어 했다"☞ 배우 황정음, 재결합 3년 만에 남편에 이혼 소송☞ 기네스북 '31세 세계 최고령 개' 자격 박탈 "입증 증거 없다"☞ 엔비디아 주가 폭등에 젠슨 황 CEO 세계 20대 갑부 진입 '눈앞'☞ "데이트 몇 번 했다고 성폭행해도 되나"…막말 쏟아진 의사 집회☞ 인천 길거리서 현금 10억 가로챈 일당 구속…"도주 우려"☞ 공사장서 제설작업하던 지게차 6m 아래로 추락…운전자 중상☞ 안전띠 안 매고 도로안전 캠페인?…망신당한 伊 교통부▶제보는 카카오톡 okjebo▶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