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m 카지노 사이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英 굿우드 페스티벌 현장서
제네시스 경영진 언론 간담회
기존 고성능차 브랜드들이 마케팅 포인트로 잡고 있는 제로백,최대 속도 등의 수치보다는 프리미엄 브랜드답게 주행 감성에 보다 집중하겠다는 전략도 제시했다.송 부사장은 "마그마는 운전의 감성을 중시하는 차"라며 "(기존 고성능차들이 강조하는)가속,속도,제로백 등의 수치들을 커뮤니케이션의 수단으로 쓰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이 자리에 동석한 타이론 존슨 현대차 유럽기술연구소장도 "최대속도나 가속이라는 1차원적 숫자에 집중하기를 원치 않는다"면서 "빠른 차를 만들 수 있지만 그게 최우선 커뮤니케이션 포인트가 아니다"고 거듭 강조했다.
송 부사장은 유럽시장에서의 제네시스 판매 전략에 대해 "유럽 고객들에게 인정받는 게 먼저"라면서 "숫자 위주의 목표보다는 인내력을 가지고 유럽시장에 자리매김하도록 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그러면서 "해야 하는 것을 잘 해야 하는 것도 있지만,하지 말아야 하는 것은 안 해야 한다"면서 "테슬라 등 완성차 업체들이 구사하고 있는 할인이나 가격경쟁을 지양하고,원프라이스 정책을 유지하려고 한다"고 소개했다.유럽 시장 진출(2021년)초기인 만큼,당장의 판매 실적 보다는 고객 접촉을 확대하는 등 고급 브랜드로서 입지를 다지는 게 우선이라는 것이다.송 부사장은 제네시스 하이브리드카 양산 시점과 관련해선 "전동화 과정에서 하이브리드도 출시 예정"이라고 답했다.이어 "가능한 빨리 내놓고 싶지만 고객에게 내놓기전 충분한 검증 프로세스가 필요하기 때문에 '당장 금년에 나온다'라는 것 보다는 '빠른 시점에 내놓겠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제네시스는 이날 영국 '굿우드 페스티벌'에서 'GV60 마그마 콘셉트','G80 전동화 마그마 콘셉트'의 첫 주행시연을 성공적으로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