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상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EU,중국 전기차 최대 48.1% 관세 발표 5일만
중국이 17일 유럽연합(EU)산 돼지고기와 부산물에 대한 반덤핑 조사에 착수했다.앞서 EU가 중국산 전기차 관세를 대폭 인상한 데 따른 보복 조치로 해석된다.
중국 상무부는 이날 홈페이지를 통해 "상무부는 6월 6일 국내 돼지고기·돼지 부산물 산업을 대표해 중국축목업협회(축산협회)가 정식으로 제출한 반덤핑 조사 신청을 접수했다"며 "17일부터 원산지가 EU인 수입 돼지고기 및 돼지 부산물 반덤핑 조사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상무부는 이번 조사가 이날 시작돼 통상적으로는 내년 6월17일에 끝나겠지만,특수한 상황이 있다면 6개월 더 연장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앞서 EU는 지난 12일(현지시간) 중국산 전기차에 최고 48.1%의 관세를 부과한다고 밝혔다.중국 관영매체들은 중국 정부 '보복 조치'로 EU산 유제품과 돼지고기,교토상가자동차 대상 무역 보호 조사 가능성을 언급한 바 있다.
중국 관세청(해관총서)에 따르면 지난해 중국은 부산물을 포함한 돼지고기 약 60억달러(약 8조2800억원)을 수입했다.그 중 절반 이상이 EU산이었다.EU에서 중국에 돼지고기를 가장 많이 수출한 나라는 스페인(15억달러),교토상가네덜란드(5억5900만달러),교토상가덴마크(5억5610만달러),프랑스(3억5820만달러) 순이다.내장,교토상가귀,교토상가발 등 돼지고기 부산물은 유럽에서 잘 먹지 않지만 중국 소비자들에게 인기여서 대부분 수출된다.
교토상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교토상가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지난달 26일 기업 밸류업 지원방안 1차 세미나에 참석한 이동섭 국민연금공단 수탁자책임실장은 "밸류업 지원방안이 성공적으로 안착하기 위해서는 권한과 책임이 있는 이사회가 직접 관여해야 한다"며 "사외이사가 직접 관여해 특정 주주가 아닌 전체 주주의 입장을 대변할 수 있도록 계획을 마련해야 한다"고 말했다.
교토상가,19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메가MGC커피는 손흥민 선수의 활약에 웃음을 지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