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1: 크리스마스 컴퓨터 배경화면
NO.2: 스누피 크리스마스 컴퓨터 배경화면
NO.3: 귀여운 크리스마스 컴퓨터 배경화면
NO.4: 디즈니 크리스마스 컴퓨터 배경화면
NO.5: 컴퓨터 배경화면 크리스마스 트리
NO.6: 컴퓨터 배경화면 초고화질 크리스마스
서천 198.6mm,크리스마스 컴퓨터 배경화면논산 172.9mm.800여 건의 비 피해 신고 접수
충남도 비상 2단계 근무 발령,취약지역 응급 복구
밤사이 충남지역에 물폭탄이 쏟아지면서 서천과 논산에서 2명이 숨졌다.
10일 충남도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3시 57분께 서천군에서 산사태가 발생해 주택이 붕괴됐다.사고로 A씨가 심정지 상태로 병원으로 이송됐지만 숨졌다.
앞서 이날 오전 3시께 논산 한 오피스텔 지하 2층에서 승강기가 침수됐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살려달라'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당국은 배수 작업을 벌이고 구조작업에 나섰으나 남성 1명이 숨진 채 발견됐다.
이날 새벽 충남에는 강한 비가 쏟아지면서 800여건의 비 피해 신고가 접수됐다.특히 서천과 논산에는 각각 198.6mm,크리스마스 컴퓨터 배경화면172.9mm의 많은 비가 내렸다.
지난 7일부터 내린 비로 현재까지 주택이 반파되고,옹벽이 무너지는 등 24건이 피해를 입었다.천안과 보령,크리스마스 컴퓨터 배경화면서산,크리스마스 컴퓨터 배경화면논산 등에서는 농경지 30.7ha가 침수됐다.
하천 제방이 유실되고,도로가 침수되는 등 공공시설도 25건 피해를 입었다.
도는 비상 2단계 근무를 발령하고 비상근무에 나섰으며,크리스마스 컴퓨터 배경화면취약지역을 대상으로 응급복구에 나설 예정이다.
컴퓨터 배경화면 초고화질 크리스마스
:[앵커]오늘은 맑은데, 내일은 전국에 비 예보가 있다고요?[캐스터]그렇습니다.
크리스마스 컴퓨터 배경화면,2045년부터는 세종을 포함한 모든 시도에서 인구 자연 감소를 보일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