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트 햄 선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구제역 전 연인 A씨,웨스트 햄 선수온라인 글 게재
“의혹 해명 위해 내 사진 무단으로 사용”[이데일리 권혜미 기자] 1000만 구독자를 보유한 먹방 유튜버 쯔양을 협박해 돈을 갈취한 혐의를 받고 있는 유튜버 구제역의 또 다른 폭로가 나왔다.
17일 구제역과 교제한 적이 있다고 밝힌 A씨는 한 온라인 사이트에 글을 게재했다.
A씨는 “과거 성폭력 피해를 입어 해당 사건을 다루던 구제역을 알게돼 변호사를 소개받는 인연으로 잠시 교제를 한 적이 있었다”며 “제가 상처가 있었던지라 착하고 친절하게 행동하는 구제역이 좋은 사람이라 생각했고 결국 사귀게 됐다”고 설명했다.
당시 불법 업소에 출입했다는 의혹을 받았던 구제역은 A씨와 교제 당시 찍었던 사진을 모자이크한 상태로 사용하며 자신의 알리바이를 증명했다.A씨는 “구제역은 동의 없이 제 사진을 사용했다”며 “구제역의 예고 커뮤니티 썸네일로 제 사진을 사용해 영상을 만든 것을 미리 알게 돼 사용하지 말 것을 요청했다”고 했다.
함께 공개된 메신저 대화 캡처본에서 A씨는 구제역에 “나 방송 소재로 그만 들먹여라.네가 뭔데 내 동의도 없이 그걸 공개하냐”고 화를 냈다.반면 구제역은 “신상 공개한 적 한 번도 없다.기분 나빴다면 미안한데 레커 친구들은 모르고 널 언급한 적도 없다”고 반박했다.
그러나 A씨는 구제역이 A씨의 요구를 무시하고 영상 등을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했으며,웨스트 햄 선수불법 업소 방문 의혹을 받은 날짜에 A씨와 펜션에 갔다고 주장했다.
이어 A씨는 구제역이‘제 별명은 지치지 않는 건전지 에너자이저다‘전 어마어마한 걸 엄청나게 흉측한 무언가를 (바지 속에) 숨기고 있다’등의 표현을 사용했다며 엄청난 수치심이 들었다고 고백했다.
끝으로 A씨는 “모자이크돼 법적 문제가 없던 구제역의 말이 가스라이팅인지 모르겠으나 불송치 사건으로 끝나버리고 다시 상처받을까 봐 겁나서 고소도 망설여진다”며 “더러운 방송 소재로 이용된 제 억울함을 풀고 싶다.구제역이 나쁜 사람인 것을 알리고 싶다”고 호소했다.
한편 구제역은 쯔양의 사생활을 빌미로 그를 협박하며 5500만원을 갈취한 혐의를 받는다.다만 구제역은 “쯔양을 협박한 적이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구제역은 쯔양과 체결한 5500만원 상당의 계약은 “비밀을 지켜주기 위한 용역의 의미”라며 “이중 스파이로 활동하면서 받은 것”이라고 해명했다.
웨스트 햄 선수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웨스트 햄 선수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부산시는 국제해상운임 급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수출 중소기업을 위한 맞춤형 통상지원방안을 추진한다고 31일 밝혔다.
웨스트 햄 선수,연구팀은 이 결과는 여가에 컴퓨터를 오래 사용하면 발기부전 가능성이 커지고 이는 난포 자극 호르몬 수치 저하와 관련이 있을 수 있음을 보여준다며 적당한 신체 활동이 발기부전을 교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