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법원에 혼맥지도 전권 제출 예정…"가치 있다"
이르면 이날 저녁께 구속적부심 결과 나올 전망[이데일리 송승현 기자] 지난 대선 국면 당시 윤석열 대통령 후보에 대한 허위 인터뷰 보도를 한 의혹을 받는 신학림 전 언론노조위원장이 구속을 취소해달라며 구속적부심을 청구한 가운데 신 전 위원장 측이 증거인멸 가능성에 대해 적극 부인했다.
신 전 위원장을 대리하는 변호사는 심사 전 기자들과 만나 “혐의를 인정하지 않는다.증거인멸에 대해서도 적극 소명할 계획이다.증거인멸 할 게 없었다”며 “영장실질심사 당시 범죄의 상당성 부분을 충분히 다투지 못했다”고 말했다.
검찰은 신 전 위원장에 대한 구속영장청구서에 그가 새로운 서버를 마련해 증거 자료를 저장하고,탑텐 야구나머지 자료를 증거 인멸하려 했다는 내용을 포함한 것으로 알려졌다.이에 대해 신 전 위원장 측은 “외부 서버와 관련된 저장 장치를 포렌식해서 가져왔다.검증까지 다 했다”며 “오늘 다퉈보겠다”며 증거인멸은 없었다고 항변했다.
아울러 허위 인터뷰에 대한 대가로 1억6500만원을 받았다는 점도 적극 다툴 예정이다.이를 위해 신 전 위원장 측은 이날 재판부에 혼맥지도 전권도 제출한다.신 전 위원장 측은 “혼맥지도에는 대한민국의 온갖 정·재계 인사들의 정보가 들어있고,탑텐 야구만명 정도의 혼맥이 포함돼 있다”며 “지난번에는 혼맥지도에 대해 설명할 기회가 없었다.오늘 책을 (재판부에) 제출하려 한다”고 말했다.신 전 위원장의 책이 그만한 가치가 있단 점을 어필하겠단 거다.
신 전 위원장은 대선을 사흘 앞둔 지난 2022년 3월6일 윤석열 당시 국민의힘 후보가 대검찰청 중수2과장이던 시절 부산저축은행 대출 브로커라는 의혹을 받은 조우형씨 수사를 무마했다는 허위 인터뷰를 보도한 혐의를 받는다.
신 전 위원장에 대한 구속적부심 결과는 이르면 이날 저녁에 나올 전망이다.
탑텐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탑텐 야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연합뉴스국민의힘이 공천을 위한 내부 경쟁력(여론) 조사에서 49.
탑텐 야구,하지만, 본격적으로 수사를 이어가기는 어렵게 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