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FC챔피언스리그16강 상하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 신임 차장 후보자에 검사 출신인 이재승(50·사법연수원 30기) 변호사가 내정된 것으로 알려졌다.이 변호사는 검사이던 시절 형사 부서에서 주로 근무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본지 취재를 종합하면,AFC챔피언스리그16강 상하이오동운 공수처장은 오는 10일 공수처 차장 후보자로 이 변호사를 인사혁신처에 임명 제청할 예정이다.공수처 차장은 10년 경력 이상 법조인 중 처장이 임명 제청하면 대통령이 임명한다.임기는 처장과 같은 3년이다.
이 변호사는 1998년 서울대 법대를 졸업하고,40회 사법시험에 합격해 2004년 인천지검에서 검사로 부임했다.검찰에 재직할 당시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장,대구지검 형사3부장,서울서부지검 형사3부장을 맡았다.이 변호사는 2014년 명예훼손 분야에서‘블루벨트’(대검 공인전문검사 2급)를 수상하기도 했다.검찰에서 퇴직한 이후 법무법인 지평에서 파트너 변호사로 일했다.
이 변호사가 차장으로 최종 임명되면 2기 공수처는‘판사 출신 처장,AFC챔피언스리그16강 상하이검사 출신 차장’으로 꾸려진다.1기 공수처의 경우 김진욱 처장과 여운국 차장 모두 판사 출신이어서 임기 중 수사 능력에 대한 비판이 있었다.오 처장은 취임 당시 “차장으로는 실력 있는 검사 출신을 뽑겠다”고 말한 바 있다.
한편,AFC챔피언스리그16강 상하이공수처는 차기 대변인으로 김백기 전 JTBC 사회부장을 임명할 예정이다.황상진 초대 대변인은 전날 3년 임기를 마치고 퇴임했다.
AFC챔피언스리그16강 상하이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AFC챔피언스리그16강 상하이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그게 어떻게 비교대상이 되나"라고 개혁신당을 겨냥했다.
AFC챔피언스리그16강 상하이,최근 정부가 발표한 올해 전기차 보조금 지원 정책에 맞춰 마련한 프로모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