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아의 로또 당첨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 교육장에 모인 노인들
민간 자격증 취득 교육을 받으면 정부 지원금을 받고 일자리도 보장되는 것처럼 노인 수천 명을 속여 6억 원을 뜯어낸 일당이 검거됐습니다.
울산경찰청 반부패수사대는 사기 혐의로 60대 A 씨 등 3명을 구속하고,5명을 입건했다고 오늘(4일) 밝혔습니다.
이들은 2022년 12월부터 지난해 6월까지 "민간 자격증을 따면 정부로부터 지원금을 받고 노인 일자리(시니어 인턴십)도 얻을 수 있다"며 노인 3천500여 명을 속여 총 6억 원 상당을 뜯어낸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이들은 고령자들이 많이 모이는 곳을 찾아가거나 지인들 입소문을 통해 "교육을 3번 이수하면 국가로부터 75만 원을 받는다.민간 자격증 발급 단체와 업무협약도 맺었다"고 홍보했습니다.
이들은 회장,리아의 로또 당첨기강사,모집책 등 역할을 나눠 서울에 본사를 두고 울산,리아의 로또 당첨기부산, 대구,창원,전주,리아의 로또 당첨기광주 등 전국에서 임시 교육장 열어 노인들을 모았습니다.
이에 속은 노인들은 교육비 명목으로 1인당 17만 원을 주고,민간 자격증 취득 신청서까지 썼으나,리아의 로또 당첨기A 씨 일당은 해당 민간협회 측에 신청서를 보내지도 않았던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또 해당 민간자격증과 정부 지원금,노인 일자리는 아무런 관련이 없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A 씨 일당은 노인들에게서 받은 돈을 생활비로 쓰거나 센터 운영에 사용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피해자 중 80대도 있고,리아의 로또 당첨기기초생활보장 수급자도 있다"며 "개별 단체들이 보조금 지급이나 취업 약속 등을 하는 경우는 대부분 불법이니 피해를 보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사진=울산경찰청 제공,리아의 로또 당첨기연합뉴스)
리아의 로또 당첨기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리아의 로또 당첨기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하이투자증권은 에코프로비엠 밸류에이션 부담이 크다며 투자 의견을 '매도'로 하향하고, 목표 주가를 20만 원에서 15만 원으로 내렸다.
리아의 로또 당첨기,”(나가사키 사무국장)“저는 요코하마에서 자랐는데, 집 근처에 조선학교가 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