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결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원종우 작가 “이 사회의 저열한 정신 수준 증명” 맹비난
“미국 명문대선 재학생 가족 굿즈 흔해” 반박도
재단 측 “고생한 학부모에 자긍심·학교에 대한 관심 제고 목적”
14일 서울대발전재단의 온라인 홍보 페이지를 접속하면 “서울대학교발전재단에서 서울대학교 가족분들께 학교와 관련된 다양한 소식을 안내해 드린다”며 “아래 신청하기 버튼을 통해 정보를 입력해 주시면 SNU Family 스티커를 보내드린다”고 안내하고 있다.
‘신청하기’를 누르면 학부모의 성명과 연락처,재학 중인 자녀의 이름과 입학연도,학과명 등을 입력해야 한다.
재단 측은 해당 차량스티커에 대해 “기념품”이라고 강조하며 “교내 출입용으로 사용할 수 없다”고 설명했다.
기념품으로 발송되는 스티커에는‘I AM MOM(나는 서울대생 엄마)‘I AM DAD(나는 서울대생 아빠)‘PROUD FAMILY(자랑스러운 가족)’라는 문구와 함께 서울대학교를 상징하는 로고가 삽입돼있다.
원 작가는 “갈수록 더해가는 후진국형 계급주의적 천박함,스포츠결과이미 성인인 서울대생을 양육해 낸 부모임을 자랑함으로써 자식을 철부지로 만들면서 그걸 인지조차 못 하는 사고의 수준,이 모든 것을 아무 문제의식 없이 공식화 해낸 재단 측의 발상과 실행의 촌스러움까지.뭐 하나 부족함 없이 이 나라의 현재 상태를 제대로 보여주고 있다”고 비판했다.
이처럼 “학벌주의를 조장한다”는 비판의 시선이 있는 반면,스포츠결과“명문대생 자녀에 자부심을 갖는 것이 욕할 일은 아니다”라는 반응도 다수였다.
한 네티즌은 “미국에선 매우 흔하다.부모는 물론 할아버지,스포츠결과할머니,강아지 기념품까지 다 나온다”고 전하기도 했다.
서울대학교발전재단은 서울대학교의 공식 모금기관으로,기금 조성을 통해 단과대학과 대학원,부속 기관의 교육 및 연구 활동을 지원하는 재단법인이다.
재단 측은 해당 스티커가 화제가 되자 이날 한 매체에 “학부모 맞춤으로 학교에 대한 관심과 소속감을 제고하는 목적으로 제작됐다”며 “학교에 들어온 것은 학생이지만 학부모도 고생하셨다.그런 부분에 대한 소속감,스포츠결과연대감,자긍심 등을 고려했다”고 전했다.
스포츠결과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스포츠결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개인 정신 치료는 환자가 전문의와 직접 상담하면서 왜곡된 생각을 교정하는 방법이다.
스포츠결과,은호의 말에 나언은 묘한 기시감을 느끼며 5년 전을 떠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