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미스터 챔피언스리그 - ID=2024-11-24%2Fszlzrx.html

NoiseAware Blog

회차

미스터 챔피언스리그 - ID=2024-11-24%2Fszlzrx.html

미스터 챔피언스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피해자 자매,한국성폭력상담소 통해 서면 입장문
“공론화 원한 적 없어,무분별한 억측으로 상처받지 않길”

13일 서울 마포구 한국성폭력상담소에서‘밀양 성폭력 사건,피해자의 삶에서,<a href=미스터 챔피언스리그피해자의 눈으로,미스터 챔피언스리그피해자와 함께 말하기’기자간담회가 진행되고 있다.2024.6.13 연합뉴스" >
13일 서울 마포구 한국성폭력상담소에서‘밀양 성폭력 사건,미스터 챔피언스리그피해자의 삶에서,피해자의 눈으로,피해자와 함께 말하기’기자간담회가 진행되고 있다.2024.6.13 연합뉴스‘밀양 집단 성폭력 사건’의 피해자 자매가 13일 한국성폭력상담소를 통해 “많은 분들이 분노하고 걱정해주셔서 감사하다”면서도 “계속 언급되는 것은 원치 않는다”는 입장을 밝혔다.

피해자 자매 “유튜버 신상 공개,동의 없었다”

피해자를 지원해 온 단체 중 하나인 한국성폭력상담소는 이날 서울 마포구 사무실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피해자 자매가 보내온 서면 입장문을 낭독했다.

자매는 “공론화를 바란 적이 없다”면서 유튜버‘나락보관소’와‘판슥’의 관련 동영상 공개에 대해 해명했다.자매는 나락보관소가 “피해자 남동생의 메일을 받았다”며 가족의 동의를 구했다고 밝힌 것에 대해 “남동생이 보낸 메일로 인해 오해가 있었지만 피해자와 사전 협의가 없었던 것이 맞다”고 강조했다.

피해자가 지난해 11월 유튜버 판슥에게 전화한 것 역시‘공론화’를 하기 위해서가 아니었다고 상담소는 밝혔다.김혜정 상담소장은 “지난해 11월 피해자가 판슥에게 전화한 것은 맞지만,판슥이‘고민 상담을 해준다’고 공지한 것을 보고 연락한 것”이라며 “공론화라는 단어를 쓴 바도 없고 공론화를 바란다고 하는 취지의 이야기를 전혀 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판슥은 피해자와의 음성 통화 녹취록과 판결문 일부를 공개했다.이에 대해 김 소장은 판슥이 피해자의 이름을 부르며 묵음 처리했지만 입모양을 노출해 피해자를 아는 사람들이 특정할 수 있게 했다고 비판했다.

이에 피해자 여동생은 온라인 커뮤니티‘보배드림’에 글을 올려 “판슥에게 영상을 내려달라고 요청했지만 내리지 않고 있다”고 폭로했다.자매는 입장문을 통해 “피해자의 동생이 작성한 글이 맞다”고 밝혔다.

자매는 “유튜버의 피해자 동의와 보호 없는 이름 노출,피해자를 비난하는 행동은 삼가달라”며 “무분별한 추측으로 피해자를 상처 받게 하지 말아달라”고 호소했다.

“우리에게 반짝 상처만 주고 끝나지 않길”

13일 서울 마포구 한국성폭력상담소에서‘밀양 성폭력 사건,<a href=미스터 챔피언스리그피해자의 삶에서,피해자의 눈으로,피해자와 함께 말하기’기자간담회가 진행되고 있다.2024.6.13 연합뉴스" >
13일 서울 마포구 한국성폭력상담소에서‘밀양 성폭력 사건,피해자의 삶에서,피해자의 눈으로,피해자와 함께 말하기’기자간담회가 진행되고 있다.2024.6.13 연합뉴스
자매는 “이 사건이 잠깐 반짝하고 피해자에게 상처만 주고 끝나지 않길 바란다”며 “경찰,검찰에게 2차 가해를 겪는 또 다른 피해자가 두 번 다시 나오지 않기를 바란다.잘못된 정보와 알 수 없는 사람이 잘못 공개돼 2차 피해가 생기지 않았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이들은 “가끔 죽고 싶을 때도 있고 우울증이 심하게 와서 미친 사람처럼 울 때도 있고 멍하니 누워만 있을 때도 자주 있지만 이겨내 보도록 노력하겠다”면서 “얼굴도 안 봤지만 힘내라는 댓글과 응원에 조금은 힘이 나는 거 같다.혼자가 아니란 걸 느꼈다.잊지 않고 관심 가져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김 소장은 “유튜버들에게는 가해자들의 삶을 무너뜨리겠다는 게 콘텐츠화되는 측면이 있다”면서 “그 과정이 피해자에게는 어떨지 전혀 고려되지 않은 기획”이라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피해자의 입장에서 이 사건을 바라봐야 한다”면서 “(피해자가) 본인에 대해 계속 언급하는 것을 원치 않는다.피해자 의사가 반드시 존중돼 삭제되기를 피해자와 함께 요구드린다”고 강조했다.

김 소장은 또 유튜버들의 신상 공개 이후 일부 가해자 가족들이 상담소로 연락했다고 밝혔다.다만 “진심 어린 사과의 계기나 시점으로 생각되지는 않는다”고 선을 그었다.

상담소는 피해자의 일상 회복을 위한 모금을 시작한다고 밝혔다.김 소장은 “모금액의 100%가 피해자 생계비로 쓰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미스터 챔피언스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미스터 챔피언스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이날 공개된 김광규의 집은 깔끔한 인테리어로 주목을 받았다.

미스터 챔피언스리그,[사진 서울시]특색 있는 장소에서 전문 결혼업체 도움으로 스스로 예식을 기획하는 맞춤형 결혼식을 올릴 수 있다는 점도 공공예식장의 매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