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순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음주측정거부 및 치상 혐의
벌금 1천만원 약식명령 확정
교통사고를 낸 뒤 음주 측정을 거부한 혐의로 약식기소된 그룹 UN 출신 가수 김정훈씨가 벌금형을 확정받았다.
10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형사8단독(강경묵 판사)은 지난달 24일 도로교통법상 음주 측정 거부 및 교통사고처리특례법상 치상 혐의로 약식기소된 김씨에게 벌금 1천만원의 약식명령을 내렸다.
약식명령은 재판 없이 벌금·과태료 등을 처분하는 절차다.약식명령을 받은 당사자는 불복할 경우 약식명령문을 송달받은 후 일주일 이내에 정식재판을 청구할 수 있다.하지만 김씨는 정식재판을 청구하지 않아 벌금형은 그대로 확정됐다.
김씨는 지난해 12월 29일 오전 3시 30분쯤 서울 강남구 일원동 남부순환로에서 운전하던 중 진로를 변경하려다 앞서가던 차량을 들이받았다.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김씨에게 음주 측정을 요구했지만,웹툰순위김 씨는 3차례나 이를 거부했다.
경찰은 입건 당시 김씨의 음주측정 거부 혐의만 적용했지만,웹툰순위사고 조사 과정에서 김씨의 과실이 더 크다고 보고 치상 혐의도 추가했다.
한편 김씨는 2011년 7월에도 만취 상태로 음주 운전을 하다 적발돼 면허가 취소된 바 있다.
웹툰순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웹툰순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18일부터 행시가 시작되는데 또 한번 AI 랠리를 이어갈까요? - 엔비디아 GTC 2024, 팬데믹 이후 첫 대면 행사로 진행- 엔비디아, 연초부터 이어진 주가 급등 최근 조정 국면- AI칩 선도 엔비디아, GTC서 AI 전략·신제품 공개- 젠슨 황, 기조연설 발언 주시…삼성·하이닉스 참가- 엔비디아, 차세대 AI칩 반도체 'B100' 공개 전망- 일부서 목표주가 상향…"더는 최선호주 아냐" 평가도- 최근 조정세 엔비디아…월가 "상승 과도하다" 평가- 새 AI칩 공개 앞둔 엔비디아…"아직 한발 남았다"- BofA, 엔비디아 목표주가 1100달러로 상향 조정Q.
웹툰순위,정부 31일까지 전공의-진료과장 대면 면담 결과 제출 지시충청 수련병원 일부 상담 고지 안해, 전공의 연락 부재도"인기과도 안 돌아와, 의미 없는 대책" 교수진·전공의 반감 심화 대전일DB정부가 수련병원에 석 달 넘게 돌아오지 않고 있는 전공의들에 대한 대면 상담을 지시한 것과 관련, 탁상 행정이라는 목소리가 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