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튀니지 축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기 화성시 일차전지 업체 아리셀 공장 화재 사고를 수사 중인 경찰이 이르면 다음 주 박순관 아리셀 대표 등 입건된 피의자들을 소환 조사한다.
29일 경기남부경찰청 아리셀 화재 사고 수사본부는 주말에도 대부분의 직원이 나와 아리셀과 인력 공급 업체인 메이셀,일본 튀니지 축구한신다이아에서 확보한 압수물을 분석하고 있다.앞서 경찰과 고용노동부는 지난 26일 이들 업체에 대한 압수수색을 벌였다.
압수물 분석과 함께 참고인 조사도 계속되고 있다.압수물 분석 과정에서 추가 확인이 필요한 경우 해당 참고인을 불러 조사하는 식으로 현재까지 10여명을 조사한 것으로 전해졌다.
박 대표와 인력 공급 업체 관계자 등 이번 화재로 입건된 피의자 5명에 대한 조사는 아직 이뤄지지 않았다.경찰은 압수물 분석을 최대한 빨리 마무리하고 이르면 다음 주 이들을 불러 조사한다는 계획이다.
경찰 관계자는 "지금은 압수물 분석과 참고인 조사에 집중하는 단계이고 이후 피의자들을 불러 필요한 수사를 진행할 것"이라며 "원칙과 절차에 따라 엄정히 수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화재는 지난 24일 오전 10시 30분께 화성시 서신면 전곡리 아리셀 공장에서 발생했다.이 불로 23명이 숨지고 8명이 다쳤다.
일본 튀니지 축구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일본 튀니지 축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추천됐다 해도 심의를 거쳐 2년간 추천이 금지된다.
일본 튀니지 축구,KTL, AI 트레인 글로벌 심포지엄 참가뉴스 기사제1차 TRAIN 글로벌 심포지엄 개최 기념 촬영(`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