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 시청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대구 중구청 공식 사과문…"진상 규명 후 모든 행정적 조치"
대구 중구의 한 음식점에서 맥주를 쏟은 후 '갑질'했다는 의혹이 불거진 관할 구청 공무원에 대해 대구 중구청이 진상 조사에 나섰습니다.
대구 중구청은 오늘(18일) 구청 홈페이지에 구청장 명의로 '정중히 사과드립니다'라는 제목의 사과문을 올리고 "철저한 조사를 통해 진상을 규명하고 그 결과에 따른 모든 행정적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또 "지역의 소상공인을 보호하는 것은 우리 구청의 중요한 업무임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불미스러운 일을 초래하게 된 것에 대해 구청 직원 전체가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며 "다시는 같은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직원의 공직기강 확립을 위한 대책 마련에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강조했습니다.
대구 중구청은 "다시 한번 이번 사건으로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해당 업체 사장님과 이번 사건을 접한 모든 분께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 드린다"고 했습니다.
A씨는 이 글에서 지난 7일 대구 중구청 직원 B씨를 포함한 일행이 가게 바닥에 일부러 맥주를 붓고 A씨 아내에게 폭언했다고 주장했습니다.
A씨는 또 B씨 일행이 바닥에 맥주를 일부러 쏟은 뒤 "나 여기 구청 직원인데 동네 모르는 사람 없다"면서 "내가 이런 가게는 처음 본다.바로 장사 망하게 해주겠다"고 협박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대구 중구청 관계자는 JTBC 취재진에 "논란에서 언급된 공무원 B씨에 대한 조사를 진행 중"이라며 "피해 치킨집 폐업 관련해서는 공식적으로 (폐업) 신고가 접수되지는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독박투어 시청률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독박투어 시청률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그는 간담회에서 "이 정부의 대형 참사가 발생해도 아무도 책임지지 않는다는 것"이라며 "행정적 책임도 정치적 책임도 도의적 책임도 없이 법원의 판단에 의한 형사 책임뿐"이라고 지적했다.
독박투어 시청률,그렇게 된다 그러면 이제는 자금이 조금 이제 어렵잖아요?◇ 김우성 : 지금 집 사려고 하면 중도금부터 시작해서 잔금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