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톡고백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국방부 대변인,카톡고백 월드컵전술핵 재배치 등에 대해 "비핵화 정책 변함 없다" 일축
(워싱턴=뉴스1) 김현 특파원 = 미국 국방부는 25일(현지시간) 북한과 러시아간 밀착이 심화하고 있는 상황에서 북한이 러시아를 위해 우크라이나에 파병할 가능성과 관련,"그것은 분명히 우리가 주시해야 할 사안"이라고 밝혔다.
패트릭 라이더 국방부 대변인은 이날 브리핑에서 관련 질문에 "만약 제가 북한군의 인사관리자라면 저는 제 병력을 우크라이나에 대한 불법 전쟁에 총알받이(cannon fodder)로 보내는 제 선택에 의문이 들 것"이라며 이렇게 말했다.
그는 러시아군에 많은 사상자가 발생했다는 점을 지적하면서 "다시 말씀드리지만,카톡고백 월드컵그것(북한군 파병 가능성)은 우리가 주시해야 할 사안"이라고 했다.
라이더 대변인은 북러 정상회담 이후 한미 일각에서 한국의 전술 핵무기 재배치 내지 핵무장 필요성 등이 제기되는 데 대해 "한반도 비핵화와 관련한 우리(미국)의 정책은 변함이 없다"고 선을 그었다.
그는 "우리는 인도·태평양의 안보와 안정을 보장하기 위해 한국 및 일본,카톡고백 월드컵다른 동맹국들과 계속 긴밀히 협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카톡고백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카톡고백 월드컵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규정에 따르면 완전군장 상태에서는 걷기만 시킬 수 있지만 구보까지 지시한 것으로 전해졌다.
카톡고백 월드컵,반면 재희는 "진실이 반영되지 않은 일방적인 말에 절 아껴주시는 많은 분들의 마음을 아프게 해 드려 죄송하다"라며 "진실을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