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bc scores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당사자인 유튜버‘김사슴’에 사과
‘야간 경비원의 일기’판매 중단전 연인의 사생활 내용을 동의 없이 사용했다는 논란에 휩싸인 소설가 정지돈(41)의 중편소설‘야간 경비원의 일기’(현대문학·2019년)의 판매가 중단됐다.
25일 출판계에 따르면‘야간 경비원의 일기’는 온라인 교보문고,wbc scores알라딘,wbc scores예스24 등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품절’로 전환돼 구매 불가 상태가 됐다.정 소설가는 이날 자신의 블로그에 올린 입장문에서 “제 부족함 때문에 (전 연인의) 고통을 미리 인지하지 못했다.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출판사에‘야간 경비원의 일기’판매 중단을 요청하겠다”고 밝혔다.정 작가는 함께 논란이 된 장편소설‘브레이브 뉴 휴먼’(은행나무)에 대해선 “출판사와의 협의하에 가능한 조치를 모두 취하겠다”고 했다.
앞서 23일 책 유튜버‘김사슴’으로 활동 중인 김현지 씨(35)는 자신의 블로그에 정 작가가 두 편의 소설에서 자신의 사생활 얘기를 무단으로 사용했다고 주장했다‘야간 경비원의 일기’에 등장하는 한 여성의 일화가 정 작가와 2017∼2019년 교제한 자신의 이야기라는 것이다.또‘브레이브 뉴 휴먼’에 등장하는‘권정현지’라는 인물도 자신의 이름에서 따왔다고 주장했다.
wbc scores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wbc scores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한달전 대비 전세 실거래 가격을 보면 최고 5억원 가량 상승했다.
wbc scores,지난해 12월 발사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궤도에 안착한 소형 SAR 위성은 지구를 공전하면서 한국과 남아프리카공화국의 지상국과 교신을 주고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