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운트다운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신규 프로그램으로 전통시장 디지털 지원 강화카카오(대표 정신아)가 카카오임팩트,중소벤처기업부,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과 함께 3년째 진행하고 있는‘단골시장’사업을 고도화하기 위해‘우수시장 조성' 및‘찾아가는 후속교육' 프로그램을 신설하고,엠카운트다운 라인업참여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우수시장 조성'은 전통시장의 디지털 전환 우수사례 발굴 및 확산을 목표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다.오는 18일까지 공모에 참여한 전통시장 중 온라인 채널 운영 계획,참여도 등 단골시장 사업과의 적합성을 검토해 최대 5곳을 선정하게 된다.
선정된 단골시장에는 최대 2천만 원의 톡채널 홍보 지원금과 톡채널 광고 메시지 발송비 300만 원을 제공하며,홍보물 제작,지역광고 등의 마케팅 활동을 지원한다.또한,카카오톡 스토어 입점 및 온라인 기획전 참여 기회 제공을 비롯해 카카오톡 비즈보드 광고,카카오맵 실내지도 구축,카카오페이 연동 등 카카오의 서비스와 연계한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한다.전문 디지털 튜터가 방문해‘1:1 맞춤 교육’도 함께 실시한다.
이와 함께,'찾아가는 후속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기존 단골시장에 참여했던 상인들이 지속적으로 디지털 자산을 활용하고,온라인 소통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카카오톡 채널을 더 성장시키고 싶은 상인들을 대상으로 현장 방문 대면교육 및 컨설팅을 진행하고,채널 활성화를 위해 카카오프렌즈 장바구니를 프로모션 물품으로 제공한다.자세한 사항은 단골시장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엠카운트다운 라인업7월 18일까지 신청 가능하다.
카카오는‘단골시장'과‘단골거리' 등 소상공인 디지털 전환 지원 사업을‘프로젝트 단골’로 통합하고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전국 각지의 시장과 지역 상점가 소상공인들이 디지털 환경에서 단골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하고,비즈니스 활동을 진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할 계획이다.
카카오는 지난 2년간 '단골시장' 사업을 통해 전국 111개 전통시장의 상인회와 1천472명의 상인에게 디지털 교육을 제공했다.이를 통해 1천583개 카카오톡 채널을 신규로 개설하고,24만 명 이상의 고객을 친구로 추가했다.2023년 10월에는 대통령상인‘2023년 전통시장 활성 유공 표창’을 수상하며 전통시장의 디지털 전환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바 있다.
카카오 박윤석 동반성장 성과리더는 “전통시장 상인들이 온라인에서 입지를 확보하고,더 많은 단골을 유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신규 프로그램을 추가로 마련했다"며,“앞으로도 카카오의 서비스와 플랫폼을 활용해 시장 상인 및 소상공인에게 유용한 지원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엠카운트다운 라인업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엠카운트다운 라인업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배민이 장기적 관점에서 경영해야 한다는 지적도 나온다.
엠카운트다운 라인업,정운갑 > 2년 정도 남았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