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볼루션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유튜버‘홍사운드’자신의 채널서 “참피디가 쯔양 옹호” 주장
13일 한겨레가 참피디 채널에 4일 전 게시된 최신 영상 댓글을 확인해보니,10만원을 기부한 한 우원자는 “쯔양 지키려고 8만 악플 견뎌내신거 너무 고맙다”라고 말했다.29만9천원을 기부한 또다른 누리꾼은 “어떻게 살아가야하는지 배웠다.구독료다”라고 적었다.3천원,애볼루션5천원 등 소액 기부도 계속 이어지고 있다.애주가TV참피디 채널 구독자는 136만명이다.
앞서 유튜버 홍사운드는 1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쯔양님을 착취했던 전 대표,이제는 진실을 말하겠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영상에서 홍사운드는,2020년 8월 참피디가 다른 유튜브들의 뒷광고를 폭로했을 당시 불거진 쯔양과 전 대표와 함께 있었던 일들을 설명했다.홍사운드에 따르면 쯔양의 뒷광고 논란이 일자 쯔양을 착취했던 전 남자친구이자 전 소속사 대표 ㄱ씨가 참피디에게 연락해‘쯔양과 같이 극단적인 선택을 하는 생각이 자꾸 든다’고 했다며,이후 참피디는 ㄱ씨가 원하는 대로 다 해줬다는 것이다.당시 참피디와 쯔양은 ㄱ씨가 써온 대본을 그대로 읽으면서 사과 영상도 올리고 참피디 채널에서 라이브방송도 했다는 주장이다.그 방송 이후 쯔양을 모함한 것으로 알려진 참피디는 구독 취소가 수만건에 이르고 8만건의 악플을 받는 등 고통을 받았다고 덧붙였다.그러면서 홍사운드는 당시 쯔양과 참피디의 통화 음성도 공개했다.
쯔양은 11일 유튜브 생방송을 통해 전 남자친구이자 전 소속사 대표 ㄱ씨로부터 4년 동안 폭행 피해와 40억원에 달하는 수익금을 착취당했다고 했다.쯔양은 ㄱ씨를 고소했지만,ㄱ씨가 사망하면서 공소권 없음으로 종결됐다.쯔양은 고백 후 구독자 수가 20만명이 늘었다.
애볼루션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애볼루션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내일도 눈비 소식은 없지만, 눈이 쌓여있는 강원 산간에서는 빙판길이 예상됩니다.
애볼루션,[바르셀로나 정호준 기자 / 서울 김대기 기자]▶ 연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