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축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전국 100여 곳 기관과 단체에 협박 이메일 발송
경찰,스페인축구울산대병원 수색···특이사항 없어
[서울경제]
전국 100여 곳의 기관이나 단체에 폭발물 테러 협박 이메일이 발송된 가운데 울산에선 울산대학교병원이 포함돼 경찰이 수색에 나섰으나 폭발물은 발견되지 않았다.
14일 울산경찰청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6분께 인천국제공항 유실물 센터 직원이 “폭발물 설치 관련 이메일을 받았다”며 112에 신고했다.해당 메일은 영문으로 작성됐으며 수신자에는 전국 공공기관을 비롯해 일반 기업과 종교단체 등 100여 곳이 포함됐다.울산에서는 울산대병원이 포함됐다.
경찰은 특공대와 지역 경찰,스페인축구초동대응팀 등을 투입해 현장을 수색하고 피해 상황을 확인했다.병원 건물 모든 층을 확인했으나 폭발물로 추정되는 물체는 발견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경찰은 특이사항이 없다고 보고 수색을 마무리했다.
한편,스페인축구이와 유사한 유형의 이메일은 지난 1월과 5월 인도에서도 발송된 적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스페인축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스페인축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호텔 칠순잔치와 불꽃놀이 크루즈 티켓 의혹 ▲ 2018년 4월 7일 C호텔에서 열린 강미정씨 시아버지 칠순 잔치 현장 사진.
스페인축구,박병규 수석부행장은“본격적인 영농철을 맞아 일손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에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며 “농협은행은 농업·농촌과 함께 성장하는 민족은행으로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