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리그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미국 로스앤젤레스 북서부에서 대규모 산불이 발생했습니다.
고온 건조한 날씨에 불길은 강풍을 타고 거세게 확산하고 있는데,당국은 일대에서 1,200명을 대피시켰습니다.
보도에 김지숙 기자입니다.
[리포트]
시뻘건 불길과 함께 연기가 끝없이 피어오릅니다.
현지 시각 15일,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북서쪽의 한 마을에서 산불이 발생했습니다.
이 불은 최대 시속 48㎞의 강풍을 타고 퍼져 현재까지 만 2천 에이커,48㎢가 넘는 산림과 상업용 건물 여러 채를 태웠습니다.
캘리포니아 소방당국에 따르면 현지 시각 16일 정오 현재,산불은 2%만 진압됐습니다.
[크레이그 리틀/LA 카운티 소방국 : "불길 진압의 가장 큰 요인은 바람이 될 겁니다.최고 시속 60마일(시속 96km)의 돌풍이 불겠지만,a리그계속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당국은 소방 헬기 등을 동원해 화재 진압을 시도하고 있지만,a리그짙은 연기로 시야가 제한돼 어려움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불길이 계속 확산하자 당국은 이 일대에서 주민 등 1,a리그200여 명을 대피시켰습니다.
화재 지역과 인접한 피라미드 호수 일대도 폐쇄됐고,호수 남쪽 지역에는 대피 경보가 발령됐습니다.
[존 엘론/인근 주민 : "아래쪽 숲 문을 닫는다면 거기에 갇히고 싶지 않았습니다.제 생각엔 불이 그쪽으로 움직이는 것 같아요.그래서 너무 좋지 않습니다."]
화재 원인은 아직 파악되지 않았습니다.
미 기상청(NWS) LA 사무소는 이 지역의 고온 건조한 날씨가 화재 위험을 높이고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특히 고온 건조한 날씨와 함께 강풍이 불어 산불이 일어나기 쉬운 상태라며 불꽃을 일으키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KBS 뉴스 김지숙입니다.
영상편집:한미희/자료조사:김나영
a리그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a리그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성과급 제도의 투명한 공개, 노조 탄압 중지 등을 요구하고 있는데 즉각 총파업에 대신 우선 조합원들에게 6월 7일 하루 연차를 소진하라고 전달했다.
a리그,그는 자사 기술을 사용해 정치적 콘텐트를 생성한 사례가 많지만 특정 선거나 특정 인물을 공격한 사례는 찾지 못했다면서 인공지능을 사용했어도 조회 수가 많지 않았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