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2길 5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김포=뉴스1) 이시명 기자 = 전국 최초로 일반 시민이 기르는 반려동물의 기본 진찰을 무료로 제공하는 '반려동물 공공 진료센터'가 경기 김포시에 문을 열었다.
25일 김포시에 따르면 전날 오후 6시 김포골드라인 운양역 환승센터 A동 1층에서 '반려동물 공공 진료센터 개소식'이 진행됐다.
이 센터는 면적 136㎡ 규모로서 시민들의 반려동물을 대상으로 기초 진찰·상담을 무료로 제공한다.내장형 동물등록,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2길 5광견병 예방접종 등엔 일부 비용이 필요하다.
진료 예약은 24일부터 센터 전용 누리집(gimpo.go.kr/petcare/index.do)에서 이뤄지고 있으며,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2길 5실제 진료는 25일부터다.
앞서 김포시는 반려동물 양육 인구 증가에 따른 성숙한 육성 문화 의식 제고를 위해 관련 조례를 개정하면서 전국 최초로 센터를 개소하는 데 필요한 기반을 마련했다.
김병수 김포시장은 "기초 지방자치단체가 반려동물에 가족의 개념으로 접근해 전 시민 반려동물을 대상으로 하는 전국 최초의 공공 진료센터가 문을 열었다"며 "반려인과 반려동물 모두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공공 진료센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2길 5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2길 5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기자]<조선중앙TV> "김정은 동지께서는 지상대해상미사일 역량을 전진 배치하고 최대로 강화하여 해상국경선을 믿음직하게 방어하며….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2길 5,공대 쪽은 거의 울산에 있는 거를 원하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