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2년 월드컵 임시 공휴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지난 4월 출고된 지 한 달도 안 된 신차를 몰다 전복 사고를 낸 60대 운전자의 '급발진 사고' 주장이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서 받아들여지지 않았습니다.
경남 함안경찰서에 따르면 최근 국과수는 '사고 차량에서 별다른 결함을 발견하지 못했다'는 내용의 정밀 감정 결과를 보내왔습니다.
국과수는 사고기록장치인 EDR과 블랙박스 등을 분석한 결과 제동장치를 조작한 이력이 없는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현장 인근 방범용 CCTV에서도 사고 차량의 제동 등에 불이 들어오지 않은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앞서 지난 4월17일 오후,2002년 월드컵 임시 공휴일함안군 칠원읍 한 교차로에서 SUV 차량이 앞선 승용차를 추돌한 뒤 약 1.3km를 질주했고,2002년 월드컵 임시 공휴일운전자는 '급발진'을 주장해왔습니다.
윤석이 기자 ()
#급발진_주장 #국과수 #경찰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
2002년 월드컵 임시 공휴일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2002년 월드컵 임시 공휴일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정부, 업무개시 명령 등도 철회'의정 갈등' 출구전략 돌입 사진=뉴스1정부가 진료 현장을 이탈한 전공의 1만여 명의 병원 사직을 전면 허용하고, 복귀하는 전공의에게는 행정처분 절차를 중단하기로 했다.
2002년 월드컵 임시 공휴일,이들은 "의사들의 주장이 아무리 미래 국민 건강을 위해서다고 하지만 지금 당장의 문제는 현실이다"며 "그러기에 저희는 조속하고 합리적 해결이 될 때까지 병원을 지키고 있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