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용 야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고토 요시미츠 CFO "AI 투자가 그룹의 미래 성장 기반이 될 것"일본 소프트뱅크가 인공지능(AI)에 대한 투자를 우선적으로 추진하기로 결정했다.또 현재 자사주 매입 계획은 없다고 밝혔다.
지난 4일(현지시간) 파이낸셜 타임스 등 외신에 따르면,이승용 야구고토 요시미츠 소프트뱅크 최고재무책임자(CFO)는 장기적으로 회사의 매출을 올리는 방향은 AI 투자라는 의견을 밝혔다.
그는 "지금이 소프트뱅크 그룹의 미래 성장 기반이 될 새로운 투자 활동이 일어나야 할 시점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소프트뱅크는 그룹과 재무적 관계가 있는 헤지펀드 엘리엇과의 의견충돌을 감수하면서도 AI 투자를 우선시하기로 결정했다.
엘리엇은 최근 약 20억 달러(약 2조7천554억원) 규모의 지분을 다시 확보했고,이승용 야구소프트뱅크가 자사주 매입을 하도록 지속적으로 압력을 가한 것으로 알려졌다.엘리엇은 자사주 매입이 자본수익률을 높이고 소프트뱅크의 자산 포트폴리오 가치와 시가총액 간의 격차를 줄일 것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나 손정의 소프트뱅크 그룹 회장은 지난달 소프트뱅크 주주총회에서 "스타트업 투자를 포함한 그룹의 과거 투자는 AI 산업 투자를 위한 '워밍업'일 뿐이며 자사주 매수는 '작은 일'에 지나지 않는다"고 말했다.
소프트뱅크는 자사주 매입을 통한 주주 수익 증대안을 배제하지는 않았다.주주 수익은 여전히 그의 고려 사항에서 중요한 부분이며,이승용 야구시장은 앞으로 몇 달 안에 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하지만 소프트뱅크의 자본 지출의 단기적 방향은 이미 정해졌다고 말했습니다.
고토 최고재무책임자는 "우리 회사는 안전한 길만 갈 필요가 없으며 더 많은 도전에 임해야 한다"며 "지금은 투자할 때라는 판단이다"고 말했다.
이승용 야구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이승용 야구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현충일 ‘징검다리 연휴’를 앞두고 오프라인 대형 유통회사들이 먹거리를 주타깃으로 ‘반값’, ‘역대급 할인’ 등을 전면에 내걸면서 고객 모시기에 나서는 모습이다.
이승용 야구,이낙연 대표와 회동도 했고 그래서 어제까지만 해도 사실은 탈당하지 않을까 이런 전망이 우세했는데 오늘 아침에 당의 결정을 수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