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 퓌리히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올림플래닛 '엑스로메다',SBS 가요대전 최초 'XR 라이브 스트리밍' 진행
[서울경제]
XR 콘텐츠 포털 엑스로메다(XROMEDA)는 SBS 가요대전 최초로‘XR 라이브 스트리밍’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1일 영종도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리는 2024 SBS 가요대전 SUMMER는 SBS가 방송 3사 중 여름 시즌에 처음 시도하는 K팝 페스티벌이다.뉴진스와 엔하이픈,(여자)아이들,아이브,투모로우바이투게더,엔믹스,스트레이 키즈 등 인기 아티스트들이 대거 이름을 올렸다.
엑스로메다는 일반 사용자가 모바일과 태블릿,크리스 퓌리히PC 등 기기로 간편하게 접속해 다양한 XR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올림플래닛의 웹 기반‘XR 콘텐츠’전용 포털이다.엑스로메다는 이번 SBS 가요대전의 공인 중계 플랫폼으로 선정됐으며 최초로 XR 콘텐츠를 활용해 가요대전 현장을 라이브 스트리밍한다.엑스로메다에 마련되는 XR 스테이지는 현실 속 공연장 컨셉으로 구현되며 시청자들은 디지털 환경에서도 스테이지에 참여하는 것과 같은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다.
라이브 티켓은 일본을 제외한 전 세계 국가 이용자를 대상으로 8일부터 21일 가요대전 종료 시까지 엑스로메다에서 구매할 수 있다.가격은 1만9900원이며 회원 가입 후 결제 가능하다.엑스로메다 라이브 스트리밍 티켓 구매자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먼저 독점 콘텐츠로 제공되는 식전 레드 카펫 행사를 시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를 경품으로 획득할 수 있다.배송비만 지불하면 공연 당일 (여자)아이들의 셀카 2장이 무작위로 포함된 스페셜 포토 카드도 받아볼 수 있다.
김민우 엑스로메다 사업본부장은 “이번 콘서트는 올림플래닛이 XR 콘텐츠를 활용해 SBS 가요대전 최초로 선보이는 몰입형 XR 라이브”라며 “인기 아티스트의 공연 실황과 함께 레드 카펫에서 벌어지는 스타들의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물리적 제약 없이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몰입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이어 “엑스로메다는 이번 XR 포털에서 선보이는 스트리밍을 시작으로 킬러 IP를 보유한 파트너사들과 협업할 수 있는 기회를 적극 발굴하고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XR 콘텐츠를 포털에 지속적으로 축적해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엑스로메다는 지난 5월 올림플래닛이 새롭게 선보인 웹 기반의 XR 콘텐츠 포털이다.시공간 제약으로 방문이 어려운 팝업 스토어와 쇼룸,크리스 퓌리히갤러리,전시회,쇼케이스,모델하우스 등을 언제 어디서든 엑스로메다에 마련된 XR 콘텐츠로 이용할 수 있다.
크리스 퓌리히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크리스 퓌리히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첫 투자 당시 에코프로머티 기업가치는 720억원에 불과했다.
크리스 퓌리히,천도재를 의뢰받은 무속인 C씨는 굿을 하지 못해 지인이었던 무속인 A씨에게 요청해 함께 진행했다고 알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