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 체인 과 빅 데이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1985년 한국 최초 아쿠아리움 개장,블록 체인 과 빅 데이터누적 방문객 9000만명
이달 30일까지 운영…일산·광교·여수·제주 아쿠아리움으로 옮겨
1985년 문을 연 63씨월드(현 아쿠아플라넷63)는 한국 최초 아쿠아리움으로 다양한 해양생물 관람은 물론 각종 체험과 공연으로 가족 단위 관람객의 사랑을 받아왔다.39년 만에 문을 닫는 것이다.
최대 250여 종 3만여 마리의 해양생물이 모인 곳으로 한때 남극‘임금펭귄’을 만날 수 있는 국내 유일 아쿠아리움이었다.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개장 이후 현재까지 약 9000만명이 아쿠아플라넷63을 찾았다.
'임금펭귄'은 남극과 인근 아열대 섬에서 서식하는 펭귄으로 황제펭귄에 이어 두 번째로 큰 펭귄 종이다.
임금펭귄은 평균수명이 15년 정도로 1997년부터 2014년까지 남극 생태계를 간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왔다.이밖에도 해달,바다코끼리,블록 체인 과 빅 데이터핑크백 펠리컨 등을 국내 최초로 선보였다.
아쿠아플라넷은 2013년도 해양생물연구소를 설립해 종 보전 연구에도 힘썼다.63아쿠아플라넷을 포함한 전국 현장 아쿠아리스트가 주축이 돼 행동 분석,블록 체인 과 빅 데이터생명유지장치 개선,멸종 위기 종 국내 최초 인공번식 성공 등 해양생물 보존에 힘써왔다.
1992년에 시작한 인어공주 공연은 국가대표 출신 싱크로나이즈드 선수들이 수족관 안을 유영하는 파격을 선사했다.동화 속 장면을 연상케 하는 수준급 공연은 매번 큰 호응을 받았다.
40년 가까이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아온 '국민 수족관'의 폐관 소식이 아쉬운 시민들의 발길도 이어지고 있다.
서울의 아름다운 전경과 예술작품을 동시에 감상할 수 있는 전망대 '63아트'도 6월을 마지막으로 문을 닫는다.63스퀘어 60층에 위치해 '세상에서 제일 높은 미술관'이라는 타이틀을 가진 63아트는 세계적인 작품은 물론 국내 신진 작가 작품을 소개하는 등 문화 예술 발전에 크게 기여해 왔다.
마지막 전시는 '맥스 달튼 영화의 순간들'이다.맥스 달튼은 영화의 명장면을 독특한 일러스트로 표현하는 그래픽 디자이너다.2022년에는 작가가 직접 63아트를 찾아 눈길을 끌었다.전시는 운영 종료 직전인 6월 말까지 만나 볼 수 있다.
한원민 아쿠아플라넷63 관장은 "이곳에 있는 해양생물들은 일산,블록 체인 과 빅 데이터광교,블록 체인 과 빅 데이터여수,블록 체인 과 빅 데이터제주 아쿠아리움으로 거처를 옮겨 생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쿠아플라넷63이 떠난 자리는 2025년을 목표로 준비 중인 '퐁피두센터 한화 서울' 개관을 계기로 공간 리노베이션 작업이 이뤄질 예정이다.
블록 체인 과 빅 데이터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블록 체인 과 빅 데이터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물가안정 노력에 동참해달라”는 정부의 계속된 요청을 업계와 공공기관이 언제까지, 어느 정도로 수용할지도 미지수다.
블록 체인 과 빅 데이터,김대규 서울디지털대 교수(법학)는 “사적 계약을 국가가 언제든지 무효화할 수 있다는 선례가 되기 때문에 법 시스템 전반이 흔들릴 수밖에 없다”면서 “당장 대손충당금 적립기준 등 함께 손봐야 할 법 조항들도 수두룩하게 나올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