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배팅 하는 법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경찰 "운전자 A 씨 진술 가능한 시점에 조사 진행할 예정"
현재까지 9명 사망,4명(중상 1명·경상 3명) 부상
(서울=뉴스1) 김민수 신은빈 기자 = 1일 밤 서울 중구 시청역 인근에서 승용차가 인도로 돌진해 9명이 숨지고 4명이 다치는 사고를 일으킨 운전자 A 씨는 음주 상태는 아닌 것으로 조사됐다.
김춘수 중부소방서 소방행정과장은 2일 오전 0시 25분 3차 브리핑에서 "검사 결과 음주 상태는 아닌 것으로 파악됐다"고 밝혔다.
정용우 남대문경찰서 교통과장은 "운전자 A 씨도 부상 상태이기 때문에 진술이 가능한 시점에 조사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구체적으로 어느 정도 다쳤다고도 확인되지 않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사고 경위와 원인은 폐쇄회로(CC)TV·블랙박스 등을 통해 신속하고 엄정하게 수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경찰과 소방 당국에 따르면 이날 오후 9시 27분쯤 A 씨(68)가 운전하던 제네시스 차량이 시청역 인근 호텔에서 빠져나오다가 역주행해 BMW와 쏘나타를 차례로 추돌한 뒤 횡단보도로 돌진해 보행자들을 대거 들이받았다.보행자들은 당시 신호를 기다리고 있었다.
이 사고로 9명이 사망하고 4명(중상 1명·경상 3명)이 다쳤다.사망자 9명 중 6명은 현장에서 사망했으며,3명은 병원 이송 도중 숨진 것으로 알려졌다.사망자 중에는 시청 직원도 포함됐다.
현장에서 사망한 6명은 신원 확인 후 현재 영등포병원 장례식장으로 이송된 상태다.
부상자 명단에는 A 씨와 동승자인 60대 여성도 이름을 올렸다.부상자 중에서도 비응급환자 1명은 치료를 받고 귀가했다.
소방 당국은 교통사고 발생 신고를 접수해 출동한 후 대응 1단계를 발령하고 차량 37대,인원 134명을 동원해 사고 현장 수습에 나섰다.
윤영덕 중구 보건소장은 "사망자 9명 중 현장 사망 6명은 경찰에서 신원 파악해 구청에서 유가족 연락처 확보 중이며,먼저 병원으로 이송했다가 사망한 3명은 경찰에서 신원 확인 중"이라며 "신원 확인하는 대로 구청에서 유가족 연락처 확보해서 연락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운전자 A 씨 역시 다쳐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으며 현재 의식이 있는 상태로 확인됐다.A 씨는 급발진으로 사고가 났다고 주장하고 있다.
스포츠 배팅 하는 법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스포츠 배팅 하는 법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국토교통부는 GTX-A 노선 수서~동탄(34.
스포츠 배팅 하는 법,주말인 내일도 전국 대체로 맑은 가운데, 공기도 미세먼지 없이 깨끗하겠는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