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비 알론소 월드컵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헤럴드경제=신동윤 기자] 신한자산운용이 자사‘SOL 미국테크 TOP10’상장지수펀드(ETF)의 순자산이 상장 50일 만에 1000억원을 넘어섰다고 12일 밝혔다.
상장 이후 연금 및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등의 절세계좌를 활용한 투자자의 수요가 꾸준히 몰리며 순매수 행진을 이어가는 중이다.
SOL 미국테크 TOP10 ETF는 개인 투자자들에게 연금 계좌에 필수로 편입해야 하는 투자처로 자리잡은 미국 빅테크 기업을 연 0.05%의 저렴한 보수로 투자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인해 절세계좌 투자자들을 중심으로 빠르게 투자 수요가 몰리고 있다.
SOL 미국테크 TOP10 ETF는 미국 나스닥에 상장된 주식 중 테크 관련 기술주 시가총액 상위 10개 기업에 분산 투자하는 상품이다.구성종목은 국내 투자자에게 익숙한 애플,마이크로소프트,엔비디아,알파벳(구글),아마존,메타,테슬라 등이 포함된다.
비중 상위 종목인 애플(19.91%),사비 알론소 월드컵마이크로소프트(19.13%),사비 알론소 월드컵엔비디아(17.58%)가 ETF 상장 이후 각각 21.12%,사비 알론소 월드컵8.67%,41.44% 상승한 가운데 SOL 미국테크 TOP10 ETF의 수익률 또한 18.86%로 우수했다.(7/10 기준,신한자산운용)
김정현 신한자산운용 ETF사업본부장은 “AI시대에 글로벌 빅테크 기업의 대부분을 보유한 미국의 투자 매력도는 점점 더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미국은 고금리 환경을 버티는 증시체력과 함께 이익전망이 점점 상향 조정될 만큼 경기도 견조하기 때문에 장기 투자 목적에 가장 부합하는 투자처”라며 “SOL 미국 테크 TOP10 ETF는 합리적인 총 보수(연 0.05%)로 장기 투자 시 수익률 제고 효과가 크기 때문에 연금 계좌와 중개형 ISA 등 절세계좌에서 적립식으로 모아가고자 하는 투자자들이 점점 늘어나며 단기간에 규모를 빠르게 늘려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자산운용은 연금계좌,ISA 등 절세계좌에서의 SOL 미국 테크 TOP10의 장기적립식 투자를 장려하기 위해 SOL ETF 블로그를 통해 이번 달부터 매월 순매수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SOL 미국 테크 TOP10을 절세계좌(연금저축,사비 알론소 월드컵퇴직연금,ISA)에 순매수 한 인증내역과 함께 이름과 연락처를 등록한 투자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매를 지급한다.10주 이상 매수한 내역을 인증할 경우 기프티콘 1매를 추가로 지급 받을 수 있다.
이번 달 이벤트 진행기간은 15~19일이다.이벤트 종료 후 경품 지급을 위해 당첨 고객에게는 개별 안내가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 및 기프티콘 지급 예정일은 오는 30일이다.이벤트 및 경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자산운용 SOL ETF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비 알론소 월드컵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사비 알론소 월드컵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수갑을 푼 채 수사관 2명의 감시 하에 흡연을 하던 강씨는 갑자기 울타리 안쪽에 붙어있는 에어컨 실외기를 밟고 담을 뛰어 넘어 밖으로 탈출했다고 한다.
사비 알론소 월드컵,1차 반값 여행 기간은 오는 10일까지이며, 다음 달부터 다시 반값 여행이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