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일본 야구 생중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김준구 대표,뉴욕 특파원 간담회
"양질의 콘텐츠로 100년 기업 만들 것"
네이버 웹툰,나스닥 상장 첫날 10% 급등"네이버 웹툰의 나스닥 상장은 한국에서 시작된 산업을 미국이 글로벌 산업으로 인정하고,미국 투자자에게 성장성을 평가받았다는 데 큰 의미가 있습니다".
네이버 웹툰 모회사인 웹툰엔터테인먼트의 김준구 대표는 27일(현지시간) 뉴욕 맨해튼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나스닥 거래소에서 열린 상장 기념 특파원 간담회에서 "이번 상장으로 조달한 자금을 북미 플랫폼 확장과 광고 확대 등 북미 시장 공략 강화에 쓰겠다"며 이같이 밝혔다.
웹툰엔터테인먼트의 이날 나스닥 상장을 계기로 그동안 한국,일본에서 거둔 성공을 북미에서도 이어가겠다는 구상이다.한국이 만든 카테고리,산업,콘텐츠 플랫폼을 북미,동남아,한국 일본 야구 생중계유럽 등지로 확산한다는 것이다.특히 올해 1분기 웹툰엔터테인먼트 순이익이 흑자로 돌아섰고 이번 상장으로 신규 자금을 조달하면서 북미 사업 확대에 재원을 집중적으로 쏟아부을 수 있게 됐다.기술혁신을 지원할 인재 채용에도 자금을 투입한다.
김 대표는 네이버 웹툰의 글로벌 시장 경쟁력으로 '다양성'을 꼽았다.그는 "크리에이터(작가) 중심으로 우리가 만들어내는 스토리는 더 많고 더 다양해질 것"이라며 "다양한 지적재산(IP)이 나올 수 있도록 개인 창작자에게 문을 열고,한국 일본 야구 생중계다양성을 힘으로 성장 목표를 달성하겠다"고 강조했다.현재 네이버 웹툰 작가는 2400만명,콘텐츠는 5500만개에 이른다.
이날 상장으로 웹툰 엔터테인먼트 기업가치는 약 29억달러(약 4조원)가 됐다.김 대표는 작가 수익을 확대해 기업가치를 높이고,주주이익을 극대화하겠다는 계획이다.
그는 "1억,10억,100억원을 버는 작가를 만들자는 목표를 세우면 생태계는 더 건강하고 우리 플랫폼 규모와 매출은 더 커질 것"이라며 "주가도 동일하다고 생각한다.장기적으로 작가 수익 확대를 목표로 하면 매출이란 결과로 나오고,이 안에서 기업가치도 증대될 것"이라고 강조했다.이어 "우리는 더 강하고,한국 일본 야구 생중계더 빨리 성장할 것"이라며 "성장을 통해 영업이익을 확대하고 이를 통해 주주에게 환원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양질의 콘텐츠 유통과 100년 기업 도약을 통해 웹툰엔터테인먼트를 '아시아의 디즈니'로 키우겠다는 포부도 밝혔다.
김 대표는 "글로벌 시장에서 훌륭한 산업을 유통할 수 있는 유의미한 플레이어가 되겠다는 목표는 상당 부분 이뤄졌다"며 "콘텐츠 플레이어로서 롱런하는 100년 기업이 되겠다는 목표는 후배들이 앞으로 계속 만들어 나가야 할 길"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웹툰엔터테인먼트는 이날 미국 나스닥 상장 첫날 10% 가까이 상승하며 성공적인 첫 거래를 마쳤다.이날 나스닥에서 웹툰엔터테인먼트는 공모가 대비 1.4% 오른 21.3달러에 거래를 시작한 뒤 최종 9.52% 상승한 23달러에 장을 마감했다.장중 한 때 상승률은 14%를 기록했다.상장 과정에서 블랙록이 앵커 투자자로 참여했으며,이날 상장 기념 행사에는 김 대표와 네이버 창업자인 이해진 글로벌투자책임자(GIO) 등이 참석했다.
한국 일본 야구 생중계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한국 일본 야구 생중계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이는 지난 18일 윤석열 대통령이 서울 서초구의 한 마트를 찾아 “대파 한 단에 875원이면 합리적인 가격 같다”고 말한 것을 꼬집은 것이다.
한국 일본 야구 생중계,이것이 아빠가 아들에게 명령하는 군 복무 신조라고 했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