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트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고금면 용초리,토트텀약산면 구성리 등 2곳에 41억원 투입
[광주=뉴시스] 구길용 기자 = 완도군은 5일 지방시대위원회가 주관하는 '2025년 농어촌 취약지역 생활 여건 개조사업' 공모에 선정돼 총 사업비 41억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대상 지역은 완도군 고금면 용초리와 약산면 구성리 등 2개 마을이다.
농어촌 취약지역 생활 여건 개조사업은 주민의 기본적인 삶의 질과 안전 등이 문제가 되는 지역의 생활 기반 시설을 확충하고 주거환경 개선과 주민 역량 강화 등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완도군은 올해 초 신규 사업 대상지 확정에 이어 지난 4월 전남도 사전 현장 평가를 거쳐 2개 마을이 사업 대상지로 선정됐다.
이번 공모사업 선정으로 2025년부터 2028년까지 두 개 마을에 국비 15억원을 포함,토트텀총 41억원을 투입한다.
이를 통해 빈집 정비,토트텀슬레이트 지붕 개량,토트텀마을 환경 개선,토트텀마을 안길 및 노후 담장 정비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완도군 관계자는 "이번에 선정된 마을에는 30년 이상 노후 주택과 슬레이트 지붕 비율이 60%를 넘어 사업 효과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사업을 내실 있게 추진해 주민이 행복하고 살기 좋은 마을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토트텀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토트텀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사진 출처 = 한중엔시에스 홈페이지 갈무리]NH투자증권은 에너지저장장치(ESS)용 냉각시스템 제조 기업 한중엔시엔스의 리포트를 발간했다고 30일 밝혔다.
토트텀,늘편한 AI케어 사업은 휴대폰에 설치된 앱을 통해 움직임 감지, 생체 인식 등으로 노인들의 안부와 건강 상태를 확인하는 인공지능 기반 ‘스마트폰 활용 케어서비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