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버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위 사진은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습니다.
'먹는 화장품'으로 불리는 콜라겐 시장이 2030년 74억 달러(약 10조 2천억 원) 규모로 성장한다는 전망이 나왔습니다.
미국 시장조사기관 마켓앤마켓의 추산에 따르면 지난해 51억 달러(약 7조 원) 규모였던 세계 콜라겐 시장은 2030년에는 약 74억 달러에 이를 전망입니다.
이 기간 연평균 5.3%씩 성장한다는 이야기입니다.
콜라겐은 피부,야구 버스혈관 등 결합조직에 있는 단백질로 체내 단백질의 25∼35%를 차지합니다.
피부나 혈관 등의 회복을 돕는 물질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콜라겐을 분해하면 젤라틴이 되고 젤라틴을 분해하면 콜라겐 펩타이드가 됩니다.
이 가운데 콜라겐 펩타이드는 체내 흡수율이 높아 건강기능성식품,야구 버스화장품 등에 주로 활용됩니다.
마켓앤마켓은 건강 관리와 미용에 대한 높은 관심 등이 콜라겐 수요를 견인하고 있다고 분석했습니다.
또 제약업계가 약물 전달 시스템을 개발하는 데 이 물질을 활발하게 사용하고 있다는 점 역시 고성장의 요인으로 꼽힙니다.
콜라겐은 생체적합성 등 특성을 지녀 마이크로 니들(주로 붙이는 형태의 미세 바늘)을 비롯한 약물 전달 기술에 활용하기 적합합니다.
한국에서도 콜라겐 시장은 건강기능성식품 수요 등에 힘입어 높은 성장세를 보입니다.
한국과학기술정보연구원(KISTI)에 따르면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는 국내 콜라겐 시장이 2016년 약 222억 원에서 연평균 31%가량 성장해 2022년에는 약 1천140억 원 규모로 커졌다고 집계했습니다.
특히 콜라겐 펩타이드 시장의 성장은 더욱 가팔라 같은 기간 약 51억 원에서 연평균 약 60% 성장하면서 815억 원 규모까지 커졌습니다.
다만 이는 일반 식품과 건강기능성식품에 활용되는 젤라틴 및 콜라겐 펩타이드 시장만 파악한 규모입니다.
화장품,야구 버스약품 등에 쓰이는 콜라겐 시장 규모는 제외됐습니다.
한 제약업계 관계자는 "콜라겐을 함유한 건강기능성식품 등 제품은 이전부터 꾸준한 수요를 유지해 왔다"면서도 "관련 시장 경쟁이 치열해 차별화가 필요한 상황"이라고 말했습니다.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제공,야구 버스연합뉴스)
야구 버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야구 버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그는 “ETF 시장도 상품의 차이가 크지 않지만, 시장에 먼저 진입한 업체들이 시장을 이끌고 있는 것처럼 퇴직연금 RA 투자일임 시장 역시 준비가 돼 있는 RA 업체들이 선점하게 될 것”이라며 “콴텍은 2026년까지 이 시장에서 운용자산 7조원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야구 버스,오피스텔 수익률, 22개월째↑10일 한국부동산원에 따르면 오피스텔 수익률은 지난 1월 연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