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에르타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일 한국장기조직기증원에 따르면 지난달 5일 박준영(47)씨는 고대구로병원에서 심장,폐장,푸에르타간장,좌우 신장을 기증했다.
지난 5월 6일 사무실에서 일하던 박씨는 몸의 이상함을 느껴 119에 전화했으나 의식을 잃고 쓰러졌다.이후 그는 응급실로 이송돼 치료받았으나 뇌사 상태에 빠졌다.
박씨가 다시 회복해 일어나길 간절히 바랐던 그의 가족들은‘이대로 떠나보내는 것보다는 (박씨의) 몸 일부분이라도 어디선가 살아 숨 쉬면 우리와 함께 있는 것’이라는 생각에 기증을 결심했다고 한다.
서울에서 1남 1녀 중 장남으로 태어난 박씨는 정밀 판금 가공 관련 엔지니어로 공장을 운영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아프리카 어린이를 위해 10년 넘게 후원해 왔으며,푸에르타유쾌하고 밝은 성격으로 어렵고 힘든 사람에게 늘 먼저 다가가 도움을 주는 따뜻한 사람이었다고 한다.
박씨의 여동생 박희경씨는 “이 세상에 하나뿐인 우리 오빠,푸에르타내 몸 어딘가 한쪽은 항상 아릴 것 같아.그래도 난 씩씩하게 오빠처럼 든든한 자식 노릇 잘할게.그러니 하늘나라에서도 걱정하지 말고 잘 지내.오빠 사랑해”라고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이삼열 한국장기조직기증원장은 “생명 나눔을 통해 소중한 5명의 생명을 살린 기증자와 유가족에게 감사드린다”며 “생명 나눔은 사랑이자 생명을 살리는 일이다.한국장기조직기증원은 한 분의 생명이라도 더 살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푸에르타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푸에르타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손주연 "인생의 기회 중 하나는 팬들 만난 순간 사용했다"배우 손주연이 봄의 기운을 불러오는 화보를 공개했다.
푸에르타,반입 물량은 급증했지만 일하는 직원의 수는 전년(40명)보다 오히려 줄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