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카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호우,칸카스늦은 밤~새벽 집중.광주·전남은 15일까지 50~120㎜
전남 남해안지역에 주말을 거쳐 월요일까지 사흘간 200㎜ 안팎의 많은 비가 올 것으로 보인다.
광주지방기상청은 13일 오후 "정체전선(장마전선) 영향으로 모레(15일)까지 전남남해안을 중심으로 돌풍과 천둥·번개를 동반한 매우 강하고,칸카스많은 비가 오겠다"고 예보했다.
15일까지 사흘간 예상되는 비의 양은 전남 남해안지역 60~120㎜이다. 같은 기간 남해안 일부 지역은 200㎜를 웃도는 물폭탄 수준의 비가 오는 곳도 있겠다.
남해안을 제외한 광주와 전남지역은 사흘에 걸쳐 50~120㎜의 비가 올 것으로 예보됐다.
현재 고흥·보성·장흥·강진·해남·완도·진도·거문도·초도지역(13일 밤)과 여수·광양·순천지역(14일 새벽)은 호우 예비특보가 내려진 상태다.
기상청은 이번 비가 13일 늦은 밤부터 14일 오전,칸카스그리고 14일 늦은 밤부터 15일 오전 사이 집중될 것으로 전망했다.이 시기 전남 남해안지역을 중심으로 시간당 30~50㎜의 강한 비가 오는 곳도 있겠다고 내다봤다.
기상청은 이번 비가 짧은 시간 집중될 가능성이 있는만큼 야영(캠핑)을 자제해 한다고 당부했다.계곡이나 하천 상류에 내리는 비로 인해 하류에서 갑자기 물이 불어나 위험에 처해질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저지대 침수와 하천 범람,급류,산사태,칸카스토사 유출,칸카스시설물 붕괴,칸카스침수지역 감전사고 등 안전사고에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칸카스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
칸카스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티빙이 KBO 리그 중계권에 400억원을 베팅한 이유와 향후 시나리오 등을 살펴보려 합니다.
칸카스,성유석 일가정양립지원본부장은 "출산율을 높이기 위해서는 출산휴가·육아휴직 후에도 임산부의 고용이 유지되는 기업환경 조성이 중요하다"며 "'임산부 직장맘 고용유지 지원금'을 통해 많은 중소기업이 임산부 고용유지를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