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롤스터 챌린저스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앵커]
절기상 망종인 오늘 서울의 낮 기온이 30도를 웃돌아 올 들어 가장 더웠습니다.
현충일인 내일도 전국에 오늘 같은 초여름 더위가 이어질 전망입니다.
이세흠 기상전문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따가운 햇볕 아래 한강을 찾은 시민들.
초여름 더위를 식히기 위해 시원한 물에 발을 담그고,아이들은 아예 물속에서 나올 생각을 하지 않습니다.
[이원준/서울 마포구 : "그늘진 곳은 바람이 선선하게 부는데,직사광선이 강해서 물놀이할 때 피부가 좀 따갑고."]
오늘 전국이 고기압의 영향권에 들면서 맑은 날씨가 이어졌고,햇볕이 강하게 내리쫴 낮 기온도 올랐습니다.
서울은 30.1도까지 올라 올 들어 가장 더웠고,kt 롤스터 챌린저스정선 32.3도,영월 31.9도 등 중부지방 곳곳의 낮 기온이 30도를 웃돌았습니다.
높은 기온과 강한 햇볕에 오늘 오후부턴 서울 등 수도권을 중심으로 오존주의보가 내려지기도 했습니다.
초여름 더위는 현충일인 내일도 이어집니다.
[김영준/기상청 예보분석관 : "현충일인 6일 고기압의 영향으로 대체로 맑은 날씨를 보이고 기온이 높게 올라가겠습니다."]
내일 낮 기온은 서울과 정선 30도,전주와 대구 28도 등 내륙을 중심으로 30도 안팎까지 오르겠습니다.
반면,한반도 5km 상공에는 영하 15도 안팎의 찬 공기가 서쪽에서 다가옵니다.
대기 불안정이 심해져 내일 강원 산지와 호남,제주에는 소나기가 내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특히,높은 산지에는 일시적으로 강한 비와 함께 벼락이 치는 곳도 있겠습니다.
맑고 더운 날씨는 모레까지 이어지겠고,주말에는 한반도 주변을 지나는 저기압의 영향으로 전국에 비가 내릴 전망입니다.
KBS 뉴스 이세흠입니다.
촬영기자:허수곤/영상편집:김근환/그래픽:최다애 정다은
kt 롤스터 챌린저스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
kt 롤스터 챌린저스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응급실과 도내 유일의 신생아 집중치료실에선 이탈한 전공의 자리를 전문의들이 잦은 당직으로 채우고 있다.
kt 롤스터 챌린저스,출퇴근 시간이 지난 오전 10시 10분 이후부터 약 30분 정도 지하철 1호선 상·하행선의 정시도착 여부를 직접 체크한 결과 정시에 도착한 열차는 단 한 대에 불과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