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리즈 유나이티드 대 버밍엄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벤처기업협회와 업무협약
디지털 전환 지원,리즈 유나이티드 대 버밍엄협력
[파이낸셜뉴스]우리은행이 벤처기업협회와‘벤처기업 인프라 지원 협력 및 벤처생태계 지속성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지난 25일 서울 중구 우리은행 본점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조병규 우리은행장과 성상엽 벤처기업협회장 등이 참석했다.지난 1995년 설립된 벤처기업협회는 △벤처기업 육성지원 △지역교류 △특화 교육 등으로 유망 벤처 창업부터 투자,리즈 유나이티드 대 버밍엄스케일업에 이르기까지 벤처 성장 토대를 구축해 왔다.최근에는‘벤처,세상을 바꾸는 힘’이라는 슬로건 아래 △해외시장 정보 제공 △현지 사업 활동 △현지 투자유치 지원 등 글로벌 벤처 성장 사다리 구축과 해외 협력 네트워크 확대에 역량을 모으고 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우리은행은 은행의 다양한 인프라를 활용해 우수 벤처기업에게 금융·비금융 지원을 적극 이어나갈 계획이다.또한,리즈 유나이티드 대 버밍엄디지털 전환을 추진하는 벤처기업들을 위해 우리은행의‘원비즈플라자’를 무상으로 제공하기로 했다.
금융권에서 처음 선보인 디지털 공급망금융 플랫폼인 원비즈플라자는‘기업신용분석 서비스’를 비롯해 B2B 마켓,전용대출 등 다양한 콘텐츠를 탑재했다.벤처기업협회 회원사들은 △교육 △법률 △세무 △신용평가 △특허업무 등 기업경영에 필요한 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뿐만 아니라 △여행 △레저 △외식 등 임직원 복지서비스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조병규 행장은 “벤처기업협회가 걸어온 30년 세월은 도전과 개척이 일궈낸‘건강한 벤처생태계’로 요약된다”며 “3만5000여개의 벤처기업들이 더욱 견고하게 뿌리내려 국가 경쟁력의 핵심이 될 수 있도록 우리은행이 든든한 조력자가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