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rte 2021 무료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생성 AI 사업 시작·클라우드 매출 비중 증가세 가속·데이터 기반 금융업 진출 등 기대 ↑새로운 비즈니스 플랫폼을 앞세워 올해 AX(AI 전환) 기업으로 변신을 시도하는 더존비즈온이 시장에서도 높은 기대감을 얻고 있다.생성형 AI 사업 시작을 앞두고 있는 데다 클라우드 매출 비중 증가세 가속화,fmrte 2021 무료데이터 기반의 금융업 진출 등을 기반으로 외형 확장에 나서고 있는 것이 주효하다는 평가다.
5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지난 3월 30일 4만3천300원이었던 더존비즈온의 주가는 두 달여만인 이날 오후 2시 27분 기준 7만5천600원을 기록했다.두 달새 74.6%가량 오른 것이다.
더존비즈온의 주가는 지난달 말 장 중 7만8천100원까지 치솟으며 고공행진을 벌였다.올해 들어서만 160% 가까이 오를 정도로 시장 내 기대감은 점차 높아지고 있다.
이는 오는 18일 공개되는 신개념 비즈니스 플랫폼 '옴니이솔(OmniEsol)'에 대한 기대가 반영된 것으로 풀이된다.옴니이솔은 단순한 ERP를 넘어 AI 기반의 그룹웨어,fmrte 2021 무료문서 작성·관리까지 융합된 비즈니스 플랫폼이다.ERP 10을 중심으로 MES(생산관리시스템),GSP(그룹사통합관리경영정보시스템),fmrte 2021 무료ICS(내부회계관리시스템) 등 기업 핵심 솔루션의 개별 업무 프로세스마다 AI가 더해져 업무 효율을 극대화하고 개발 환경을 획기적으로 개선한다.
업계 관계자는 "더존비즈온이 '옴니이솔'을 통해 아마존웹서비스(AWS),마이크로소프트 '애저'와 파트너십을 강화할 뿐 아니라 창사 이래 처음으로 파트너사를 모집한다는 점이 주목할 만한 요소"라며 "이를 통해 외산 솔루션이 지배하는 대기업 시장에도 본격 진출할 것이란 점에서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또 지난달 10일 기존 ERP에서 사용하는 AI 비서 '더존비즈온 원(One)AI'를 선보인 것 역시 호실적 움직임에 도움이 되고 있다는 분석도 나왔다.더존비즈온은 이 서비스를 판매한 지 15일 만에 114개 고객사를 확보했다.
김수진 미래에셋증권 연구원은 "국내 생성AI 투자는 올해 3천267억원,fmrte 2021 무료2026년에는 1조원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되지만,생성AI 솔루션 시장은 아직 극초기 단계"라며 "올해 하반기에는 생성AI 제품에 대한 의미있는 매출이 나타나기 시작할 것이란 시장의 기대감 속에 더존비즈온은 중소기업을 주력 고객으로 하고 있다는 점이 강점으로 꼽힌다"고 말했다.
이를 통한 더존비즈온의 클라우드 사업도 높은 성장세를 유지할 것으로 보인다.생성형 AI가 클라우드에서만 서비스되기 때문에 클라우드 전환율을 가속화할 것으로 판단해서다.또 유지·보수 매출이 주요했던 온프레미스에서 제품 자체의 구독 매출이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클라우드로 변경했을 때 더존비즈온의 매출이 연간 최소 30%가량 상승할 것이란 전망도 나왔다.
김 연구원은 "더존비즈온의 클라우드 기반 제품 매출 비중은 올해 1분기 기준 41.7%로,fmrte 2021 무료내년에는 50%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며 "생성형 AI 서비스 덕분에 신규 고객 유치 효과도 누릴 것으로 보인다"고 전망했다.
이어 "생성형 AI 매출도 내년부터 본격 발생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생성형 AI는 비용이 낮아 연평균 20% 이익 증가가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덧붙였다.
또 더존비즈온은 최근 제4인터넷전문은행 도전을 공식화한 후 '기업신용등급제공업' 본허가까지 획득하면서 시장의 기대감이 더 커졌다.더존비즈온과 신한은행이 함께 설립한 핀테크 전문 계열사인 테크핀레이팅스는 최근 금융위원회로부터 '기업신용등급제공업' 본허가를 획득한 상태다.테크핀레이팅스는 더존비즈온이 보유하고 있던 '기업정보조회업' 라이선스에 대한 이전 인가도 최종적으로 마무리했다.
김소혜 한화투자증권 연구원은 "과거 더존비즈온은 금융규제 샌드박스를 통해 비금융권사 최초로 기업정보조회업 라이선스를 획득했다"며 "기업신용등급제공업은 2020년 이후 신규사업자로 첫 선정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일로 매출채권유동화 사업에 신용평가 비즈니스까지 사업 확대가 가능해졌다"며 "기존 신용평가 사업을 영위하는 업체들은 일정 규모 이상의 큰 회사들을 고객으로 하고 있지만 테크핀레이팅스는 중소소상공인 대상 시장으로 진입할 가능성이 높다"고 덧붙였다.
이 같은 호재를 바탕으로 더존비즈온은 올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1% 증가한 3천930억원,fmrte 2021 무료영업이익은 20% 늘어난 830억원에 달할 것으로 예상됐다.또 내년에는 1천억원 이상의 영업이익을 달성할 가능성도 높은 것으로 점쳐졌다.
김수진 연구원은 "최근 주가 상승 요인은 인터넷 뱅크 진출 기대감이었다"며 "현재 진행 중인 본업과 새로 시작하는 기업 신용분석 및 팩토링 사업만으로도 기업 가치 확대는 타당하다고 판단해 국내 소프트웨어 산업의 '탑픽'으로 본다"고 밝혔다.
fmrte 2021 무료 - 최고의 온라인 슬롯사이트
fmrte 2021 무료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0%로 3명 중 2명은 식사를 위해 간편식을 구매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fmrte 2021 무료,“(곰곰 생각하다) 매일 아침 ‘오늘도 즐겁게 해라’ ‘베푸는 사람이 되라’는 이야기를 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