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마담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유정준 부회장,SK온 부회장 맡아…글로벌 사업 확대 추진
(서울=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최태원 SK그룹 회장의 친동생인 최재원 SK온 수석부회장이 SK이노베이션 수석부회장을 맡는다.
[SK이노베이션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SK이노베이션은 오는 10일자로 최재원 수석부회장을 SK이노베이션 신임 수석부회장으로,유정준 SK미주대외협력총괄 부회장을 SK온 신임 부회장으로 각각 선임하기로 했다고 7일 밝혔다.
이에 따라 최재원 수석부회장은 SK온 대표이사 수석부회장직을 사임하고,SK이노베이션 계열의 에너지·그린 사업 전반에 대한 지정학적 리스크 대응과 글로벌 성장전략 실행에 힘을 실을 예정이다.
SK이노베이션 측은 "급변하는 글로벌 경영 환경에서 실기하지 않기 위해 미래 사업 전반을 챙기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SK이노베이션은 SK그룹 에너지 분야를 대표하는 중간지주회사로 SK에너지,야구 마담SK지오센트릭,SK온,야구 마담SK엔무브,SK인천석유화학,야구 마담SK트레이딩인터내셔널,SK아이이테크놀로지,야구 마담SK어스온,SK엔텀 등 9개 사업 자회사를 두고 있다.
특히 최 수석부회장은 그동안 맡고 있던 SK그룹 수석부회장과 SK E&S 수석부회장을 계속 겸임하는 만큼 그룹 내 미래 에너지 사업의 통합 시너지를 창출하는 데 기여할 전망이다.
최 수석부회장은 1994년 SKC에 입사해 SK텔레콤,야구 마담SK E&S,SK가스,야구 마담SK주식회사 등 SK그룹의 주요 계열사를 거쳐 2010년부터 SK그룹 수석부회장으로서 미래 에너지 사업 확장을 이끌어 왔다.
2021년에는 SK이노베이션 배터리사업을 물적 분할해 설립된 SK온의 대표이사 수석부회장으로 선임돼 SK온을 글로벌 톱티어(일류) 배터리 기업으로 성장시켰다.
[SK이노베이션 제공.재판매 및 DB 금지]
유정준 신임 SK온 부회장은 이석희 사장과 함께 SK온의 최대 시장인 미국을 비롯해 글로벌 사업 확대 및 신규 성장동력을 발굴하는 데 주력할 예정이다.
유 부회장은 1998년 SK그룹에 합류해 SK루브리컨츠 대표이사,SK G&G(글로벌미래성장동력발굴) 추진단장 사장,SK E&S 대표이사 등을 역임했고,2022년부터 SK그룹의 북미 사업을 총괄해 왔다.
야구 마담 - 2024년 최고의 온라인 슬롯
야구 마담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한 위원장은 “대장동 이재명, 정진상, 김용 등 피고인들의 변호인들이 민주당 공천에서 하나같이 순항 중이라는 보도를 봤다”며 “보통 이런 범죄행위를 방어하는 변호인들은 그 범죄 혐의의 내막을 잘 알기 마련이고, 이 대표 입장에서는 무서울 것이다.
야구 마담,기존에 우리 메모리 반도체라고 하면 범용이 대부분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