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 포토클럽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시에 따르면 먼저 사고 수습의 일환으로 피해통합지원센터가 24일 18시부터 화성시청 5층에서 운영에 들어갔다.
피해통합지원센터는 행정안전부,안동 포토클럽고용노동부,주한중국대사관,안동 포토클럽화성시로 구성된 상황총괄반과 경기도,소방서,안동 포토클럽경찰서,출입국외국인청 등 9개 기관으로 구성된 통합지원반으로 구성돼 상황종료 시까지 유가족 지원 및 사고 수습을 지원한다.
시는 유가족들을 위해 화성시청 내에 피해가족 지원실(유가족 대기실)을 마련했다.희생자의 상당수가 외국인임에 따라 신원파악에 시간이 소요되는 점을 감안한 조치다.
또한 시는 외국인 신원확인 및 유가족 수송대책 등 중앙부처를 포함한 범국가적 대응이 절실히 필요한 점을 감안해 정부에 특별재난지역 선포를 건의 하는 한편,사망자 구호금과 장례비 선지원 및 유가족 체재비 지원을 검토하고 있다.
장례지원에 있어서도 사망자별 담당자를 지정하여 운영 중으로 신원확인이 완료된 사망자에 대해 유가족들과 면담을 진행하여 요구사항을 파악하고 통역 및 장례지원 등 발인 시까지 1:1 모니터링 체계를 유지할 방침이다.
정명근 화성시장은 회의에서 "규정에 있는 지원책 이외에도 적극적 지원책 발굴이 필요하다"며 "재난안전대책본부 반별 진행상황을 공유해서 유기적으로 대응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시는 이와 별도로 화재현장 주변의 대기오염물질 발행현황을 지속 파악하고 오염물질 하천유입방지를 조치하는 등 2차 피해를 방지하고 유사사고 방지를 위해 배터리 생산업체 점검을 강화할 계획이다.
화성=
안동 포토클럽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안동 포토클럽 - 슬롯사이트 순위 추천:근종만 떼내고 정교하게 꿰매 수술이 필요한 여성질환으로 가장 흔한 게 자궁근종이다.
안동 포토클럽,3일(현지 시간) 수 CEO는 대만 타이베이에서 열리는 국제 정보기술(IT) 전시회 ‘컴퓨텍스 2024’ 개막을 하루 앞두고 가진 기조연설에서 차세대 AI 가속기와 프로세서를 공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