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l error: Could not resolve: clients1.google.com (Could not contact DNS servers)
야구신발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파이낸셜뉴스]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유튜버 1위에 오른 '먹방' 유튜버 쯔양(본명 박정원)이 자신은 헬스를 조금만 해도,야구신발근육이 쉽게 붙고 엉덩이가 빠르게 힙업된다고 말했다.쯔양은 근육량 수직상승으로 엉덩이 보형물이 아니냐는 의심도 받았다고 한다.일각에서는 쯔양의 신체는 '먹방' 유튜버인 만큼 일반인과 다를 수 있다는 의견도 있다.힙업된 쯔양 사진과 함께,야구신발각종 운동방법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7일 쯔양은 자신의 브이로그 채널에 '쯔양 인바디와 3대 운동 대 공개.헬스장 PT 선생님도 놀란 신비한 인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유튜브 구독자 약 1010만 명을 보유하고 있는 쯔양은 하루 3만 칼로리를 먹는 대식가로 유명하다.
쯔양은 영상에서 "1년 반 전엔 몸무게가 46~48㎏ 정도였다.근데 운동하고 58㎏까지 쪘다"며 "운동하니 근육과 살이 같이 붙더라.그래서 6개월 전에 운동을 끊었고 지금 48㎏까지 내려간 상태"라고 밝혔다.6개월 만에 12㎏이 찌면서 역대 최대 몸무게를 기록했다는 쯔양은 "두 달 만에 근육이 몇 ㎏이 붙더라.팔 근육도 우락부락,엉덩이도 힙업돼서 엄청나게 커졌다"고 했다.
실제로 쯔양은 운동 전후 사진을 보여주며 "주변에서 엉덩이에 보형물 넣었냐는 말을 10번 이상 들었다.진짜 안 넣었다.PT 선생님한테 몸이 너무 커져서 더는 못하겠다고 했다.인바디도 잴 때마다 다르게 나오더라.운동 일주일 했다고 복근 생겼다.레그프레스는 200㎏까지 했다"고 주장했다.
이날 브이로그에서 쯔양은 인바디 결과도 공개했다.쯔양은 키 161㎝에 체중 50.7㎏,야구신발골격근량 20㎏,체지방률 25.8%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