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롬비아 월드컵 예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2017년 치루제약에 기술수출
시판 후 안정적인 로열티 기대
ALT-L2는 알테오젠의 초창기 파이프라인 중 하나로,콜롬비아 월드컵 예선항암 항체치료제 허셉틴의 바이오시밀러다.앞서 회사는 지난 2016년 자체적으로 진행한 캐나다 임상1상을 성공적으로 마쳤지만 글로벌 시장의 경쟁이 심화되면서 자체 개발을 중단했다.
그러나 중국 시장에서 경쟁력이 있다고 판단한 치루제약과 협상 끝에 2017년 기술수출을 진행했다.그 결과 중국에서 2022년 임상 3상을 마쳤고 지난해 4월에는 품목허가를 신청,콜롬비아 월드컵 예선이번에 허가를 획득했다.
알테오젠 관계자는 "알테오젠이 개발한 아일리아와 허셉틴 두 가지 바이오시밀러 품목이 각각 품목허가를 신청하고 허가를 받는 등 연구개발의 결실이 현실화되고 있다"고 했다.
이어 "첫 자체품목인 테르가제의 시판과 하이브로자임 플랫폼 기술이 사용된 피하제형치료제들가 상업화되면 본격적인 매출이 발생하는 기업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했다.
콜롬비아 월드컵 예선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콜롬비아 월드컵 예선 - 2024년 메이저사이트 목록:] 최 회장은 이번달 말 그룹 확대경영회의를 주재할 예정인데 이혼소송에 따른 대응 방안이 추가 논의될 전망입니다.
콜롬비아 월드컵 예선,최상목 부총리, 물가관계장관회의 개최바나나 등 과일류 28종, 무 등 채소류 4종에 하반기 할당관세 적용 오렌지농축액 등 식품원료 19종에도 할당관세를 적용체감물가 안정을 위해 업계·공공기관 등 모든 경제주체의 동참 요청 ◆…4일 최상목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우측에서 두번째)이 물가관계장관회의를 주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