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걸그룹 뉴진스가 2024년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로 위촉됐다.한국을 찾는 청년 관광객들을 상대로 볼거리와 먹을거리 등을 알릴 예정이다.
뉴진스는 11일 서울 그랜드하얏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유인촌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으로부터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 위촉패를 받았다.뉴진스는 한국을 찾는 관광객 중 청년 세대를 주요 대상으로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청년 세대 관광객은 전체 관광객의 3분의 1가량을 차지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뉴진스가 한국 여행 상품을 알리는 광고 2편도 공개됐다.영상에서 뉴진스는 전통시장 김밥이나 떡볶이 등의 먹거리와‘촌캉스‘카페투어‘자개공예’등 추천 코스를 소개한다.
해당 광고 영상은 이날 한국 관광 유튜브 채널(Imagine your Korea) 등을 통해 공개된다.뉴욕 타임스스퀘어를 비롯해 도쿄와 상하이,사투방콕,사투두바이,사투멕시코시티 등 세계 12개 도시 전광판에도 송출된다.파리올림픽 기간에는 파리 시내 곳곳의 디지털 스크린을 통해 쇼트폼 콘텐츠로도 상영된다.
사투 - 2024년 실시간 업데이트
사투 - 2024년 최고의 라이브 배팅 사이트:이준석 대표 입장에선 기존 지지층의 반발을 달래기 위한 조치로 해석된다.
사투,클린스만 “팀에 ‘절대 포기 없다’ 정신 가져왔다”獨 시사잡지 슈피겔 인터뷰독일 시사잡지 슈피겔의 17일(현지시간) 홈페이지 캡처다.